뚫지 말고 걸어라! 이어커프 전성시대

조회수 2019. 2. 26.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활용도 갑! 후프 이어커프"

올봄, 컬렉션을 비롯한 리얼웨이에서 가장 눈에 띄는 액세서리는 단연 이어커프! 귀에 걸쳐서 착용하기 때문에 귀를 뚫지 않은 사람이라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존재감도 확실해 웬만한 이어링보다 포인트 주기도 좋다. 다양한 디자인의 이어커프 중 특히 메탈 소재의 후프 스타일 이어커프는 어떤 스타일이든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한 개보다는 여러 개의 이어커프를 레이어링 하는 것이 훨씬 더 트렌디해 보인다는 사실.


"유니크하게, 컬러 이어커프"

평소 컬러풀한 이어링을 즐겨 한다면 다채로운 컬러를 입은 이어커프를 눈여겨볼 것. 유니크한 느낌을 더하는 컬러 이어커프는 밋밋한 룩에 포인트 주기 좋고, 톤업 효과까지 더할 수 있는 아이템. 뭐글러 컬렉션처럼 귀 전체를 감싸는 볼드한 이어커프는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펜디처럼 서로 다른 컬러의 후프 이어커프를 함께 레이어링 하면 좀 더 웨어러블하게 활용할 수 있다.


"더 화려하게! 스테이트먼트 이어커프"

스테이트먼트 주얼리나 블링블링한 헤어 액세서리를 좋아한다면 화려한 장식을 더한 이어커프를 눈여겨볼 것. 크리스털은 물론, 우아한 진주와 입체적인 플라워 모티브 등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하다. 이어커프 자체만으로도 화려하기 때문에 의상은 무채색 또는 캐주얼하게 입어 스타일의 밸런스를 조절할 것. 화려함을 어필하고 싶은 날에는 베르사체 컬렉션처럼 룩과 이어커프의 무드를 맞추면 된다. 

신상 이어커프 제품이 궁금하다면?

▼▼ 아래 이미지 클릭!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