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선미부터 차정원까지 패피들의 #ootd 잇템

조회수 2019. 2. 11.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선미의 벨트

출처: @miyayeah

슬림 하면서도 키가 커 보이고 싶다면 벨트를 활용하는 선미를 눈여겨볼 것. 허리 선에 자신이 없더라도 롱 재킷만 걸쳐주면 감쪽같이 커버할 수 있다. 이때 벨트 컬러는 룩과 톤 온 톤으로 매치되거나, 상의와 같은 컬러로 고르면 동동 뜰 걱정 없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효과. 특히 빈티지한 느낌의 큼지막한 버클 디자인의 벨트는 단숨에 트렌디한 레트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차정원의 데님 팬츠

출처: @ch_amii

소문난 ‘청바지’ 덕후인 차정원이 가장 자주 입는 디자인은 바랜 듯한 빈티지 워싱의 스트레이트 핏이나 세미 배기 핏이다. 편안하면서도 매치하는 상의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줄 수 있어 데일리 룩 청바지를 찾고 있다면 제격. 오버사이즈 벌룬 디테일의 화이트 셔츠와 매치하면 시크하게, 캐주얼한 후드 점퍼와 삭스를 더하면 힙한 스트리트 룩이 완성된다.

고준희의 비비드 터틀넥

출처: @gojoonhee

겨울부터 초봄까지,활용도 높은 이너 룩 일등 공신은 단연 터틀넥. 주로 블랙이나 그레이 등 모노톤을 고르는 경우가 많은데, 고준희처럼 터틀넥의 컬러만 바꿔도 단숨에 스타일 지수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아우터의 포인트 컬러와 맞춰 이너로 매치하거나, 데님 셔츠와 레이어링 하면 힙해지는 것은 시간문제.특히 네온 컬러는 올봄에도 유행할 예정이니 하나 꼭 갖춰둘 것.

산다라박의 선글라스

출처: @daraxxi

잘 고른 선글라스 하나면 사계절 내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산다라박처럼 빈티지한 코듀로이 롱 코트와 스니커즈, 버킷 햇과 함께 매치하면 세상 힙한 스트리트 룩이, 블랙 레더 재킷이나 올 블랙룩에 레드 립스틱과 매치하면 시크 룩 완성. 패션 소품처럼 활용하려면 클래식한 디자인보다는 사이파이 선글라스나 빈티지한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멋지다.

따뜻한데 얼굴도 작아보여!!
오연서의 트렌디한 잇템은 무엇??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Contributing editor 이윤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