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여행의 설렘을 증폭시킬 #겨울네일 무엇?

3,20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휴가 가기 딱 좋은 황금연휴. 멋진 인증샷을 위해, 간편하게 붙이기만 하면 끝나는 데싱디바는 필수다. 진짜 젤 네일 같은 글로스와 탁 붙이면 착 끝나는 매직프레스 중 당신의 선택은?

우아한 자개 글리터 네일

출처ALLETS

여행지에서도 베이직한 룩을 즐기는 편이라면 따뜻한 베이지 톤의 네일스티커, 데싱디바 글로스 '킵 캄'을 선택하자. 여름휴가 때 화려한 파츠와 스톤으로 멋을 냈다면, 겨울 여행에서는 좀 더 차분한 무드의 네일을 추천한다. 홍차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에 자개 패턴과 은은하게 빛나는 글리터 스트립을 매치해 감성 네일을 완성해볼 것. 낭만적인 동유럽의 도시로 여행을 떠날 때, 코트와 매치하면 더없이 잘 어울릴 듯!  

따스한 매력 발산, 니트 네일

출처ALLETS

도톰한 니트 짜임을 그대로 네일 팁에 접목시킨 데싱디바만의 3D 니트 네일, 매직프레스 '허그미 스웨터'. 손톱 굴곡에 맞춘 착 붙는 슬림핏에 스타일리시한 무광 피니시, 정교한 니트 디테일이 더해져 고가의 살롱 네일이 부럽지 않다. 네이비, 스카이블루, 옐로 컬러가 메인으로, 톤 온 톤에 컬러 포인트가 더해져 세련된 느낌. 벌키한 니트 룩에 매치하면 감각적인 손끝을 완성할 수 있다. 여행 중 돌발 상황에서도 언제든 새로 바꿔 붙일 수 있는 것도 매력!

패딩에 찰떡, 딥 프렌치

출처ALLETS

옐로와 레드 컬러를 메인으로 한, 동글동글 귀여운 딥 프렌치 디자인의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베러 미'는 경쾌하게 포인트 주기 제격이다. 컬러풀한 아우터나 네온 컬러 패딩을 입을 때 강추! 따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광 피니시, 여기에 손가락 한두 개 정도는 라인과 골드 참 장식이 더해진 팁을 매치하면 우아하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포멀하게 연출하고 싶을 땐 그레이 프렌치 팁을, 발랄한 느낌을 주고 싶을 땐 옐로 프렌치 팁을 메인으로 붙일 것.

세상 러블리, 하트 프렌치

출처ALLETS

리조트나 휴양지로 떠난다면 화사한 컬러, 로맨틱한 디자인의 데싱디바 글로스 '러브 프렌치'가 정답이다. 파스텔컬러의 하트 딥 프렌치 스트립과 홀로그램 하트, 핑크, 로즈 골드 글리터 등 3가지 액센트 스트립이 함께 구성돼 다양한 믹스&매치가 가능한 데싱디바 글로스 러브 프렌치를 챙길 것. 영롱한 하트 자개 스트립을 적극 활용하고, 젤 탑코트를 덧발라 탱글탱글하게 광택을 살려주는 것도 잊지 말자. 살랑이는 맥시 드레스나 화사한 퍼에 매치하면 여행 인증샷 건지는 건 시간문제.

▼화보에 사용한 #여행네일 제품이 궁금하다면?▼

이미지 클릭해서 제품 확인하기!

Editor 남가연
Photographer 김슬기
Graphic 주효준
Model 박혜빈
Styling 심예빈
Cooperation MCM, 디스커버리, 레스포색, 아밤, 투미, CHAEnewyork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