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블핑부터 트와이스까지 뭐 입는지 다 알려줌!

38,50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패션 강자 아이돌, 블랙핑크

출처@blackpinksstyle

인간 샤넬 제니부터 지수, 로제, 리사까지! 스타일리스트가 열일하는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의 의상 정보가 궁금하다면? 지금 당장 인스타그램 @blackpinksstyle 계정을 팔로우 할 것. 블핑이들의 노래처럼 파워풀하고 화려한 무대의상은 물론 우아한 시상식 드레스, 센스 넘치는 데일리 룩까지 브랜드, 가격 정보를 한 큐에 알려주기 때문! 또 스타일리스트의 뛰어난 스타일링 감각과 더불어 많은 패션 브랜드 아이템 정보를 접할 수 있어 팬뿐만 아니라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도 유용하다. 팔로워는 약 21만으로 우리나라 아이돌 중에서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중. 수천만 원을 호가하는 명품 브랜드 컬렉션 의상부터 자라 같은 스파 브랜드 아이템도 올라와 있어 구경하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차원이 다른 우아함, 트와이스

출처@jypetwiceclothess

최근 담당 스타일리스트가 바뀐 후 한층 더 성숙해지고 페미닌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트와이스. 이전에는 데님, 크롭트 톱 같은 영하고 유니크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즐겼다면 ‘YES or YES’활동부터는 시폰, 새틴 같은 고급스러운 소재의 드레스나 블라우스를 많이 입고 등장한다. 특히 멤버들에게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컬러 매칭과 주얼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한 모습이 인상적. 샤넬 벨트부터 블링블링 그 자체인 빅 사이즈 이어링까지! 트둥이들의 미모 텐션 올려주는 일등 공신 아이템이다. 트와이스의 의상 정보를 알려주는 계정 인스타그램 @jypetwiceclothess의 팔로워 수는 약 11만으로 아이돌 중에 블랙핑크 다음으로 높다.

사복 센스 파워, 레드벨벳

출처@styleby_redvelvet

때론 파워풀하고 때론 요정처럼 깜찍한 레드벨벳. 그만큼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스타일이 다채롭고 톡톡 튄다. 이에 비해 공항패션이나 출근룩은 웨어러블하면서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편. 특히 떠오르는 사복 요정이라 불리는 슬기의 센스가 남다른데, 한 끗 차 디테일은 소품에 있다. 낙낙한 니트에 팬츠를 매치한 캐주얼룩엔 버킷 햇을, 클래식한 코트엔 뉴트럴 톤의 머플러를 매주는 식으로 자연스럽게 포인트를 더해주는 것. 따라 하기 쉬운 스타일링일뿐더러 그녀가 픽한 대부분의 아이템이 비교적 부담이 적은 가격대라 쉽게 겟 할 수 있다. 레드벨벳 의상 정보를 알 수 있는 클로젯 계정인 인스타그램 @styleby_redvelvet 의 팔로워 수는 약 1.9만 정도. 

파격 그 자체, 킴 카다시안

출처@kkwcloset

당대 최고 셀럽답게 파격적인 패션을 즐기는 킴 카다시안. 그녀의 클로젯 계정인 인스타그램 @kkwcloset 에 올라온 의상들만 봐도 시스루 드레스, 바이커 쇼츠 같은 대담한 아이템들이 즐비하다. 지난 11일 존 레전드 생일 파티에서는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2019 프리 폴 알렉산더 왕 컬렉션 시스루 드레스를 입어 화제를 모으기도. 또 그녀가 자주 착용하는 스니커즈는 남편 칸예 웨스트의 이지 부스트 제품! 킴 카다시안의 클로젯 계정을 운영하는 사람은 일반인으로 알려졌지만 보다 정확하고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킴 카다시안의 스타일리스트 다니엘 리바이(danielle levi)의 도움을 받기도 한다. 현재 팔로워가 5만이 넘는 인기 계정인 탓에 여러 브랜드에서 홍보 요청이 들어오지만 운영자는 아무리 많은 돈을 주더라도 절대 진행하지 않겠다며 킴 카다시안을 향한 열렬한 팬심을 보였다.

!!!!!라우치 부츠 부터 디올 카바백까지!!!!!

요즘 핫한 패션의 주인공 리한나의 패션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