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3초 만에 반하게 될 걸? 새해 신상 향기템

알렛츠 작성일자2019.01.11. | 5,452 읽음

선물 받고 싶은 인싸 핸드 크림

촉촉한 보습, 자꾸 바르고 싶은 매혹적인 향은 물론 남다른 패키지까지 갖춘 탬버린즈의 신상 핸드크림. 미니 백처럼 체인이 달린 탬버린즈만의 감성적인 패키지는 SNS 업로드 버튼을 누르도록 자극한다. 기존의 향이 중성적이었다면 새롭게 출시된 누드에이치앤드크림7은 훨씬 싱그럽고 여성스러워진 향이 특징. 손 등에 사르르 녹아드는 멜팅 텍스처와 만다린과 로즈우드의 조합으로 탄생한 로맨틱한 향이 손끝에 오래도록 남는다.

PICK ITEM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7 65ml 3만 2천 원.


베스트셀러 향을 그대로 담은 캔들

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쿠아 유니버셜 퍼퓸의 캔들 버전. 시원한 겨울 바다가 떠오르는 청명한 향을 메인으로 상쾌하고 편안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깨끗하게 퍼지는 화이트 플라워 향과 달콤한 고광나무의 섬세한 플로럴 향조가 시간이 지나며 머스키 한 우드향으로 바뀌는 것이 특징. 남녀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중성적인 향취가 매력으로 커플용이나 선물용으로 추천!

PICK ITEM 메종 프란시스 커정 아쿠아 유니버셜 센티드 캔들 280g 11만 2천 원.

패키지만으로도 일단 소장 각

'More Tender, More Round and More Feminine!' 새로운 슬로건으로 선보이는 샤넬의 네 번째 샹스 시리즈. 밝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한 가장 부드러운 향으로, 베이비 핑크 컬러의 라운드 보틀에 담겨 한껏 사랑스러운 자태를 풍긴다. 크리미하고 머스키 한 노트들이 자스민을 부드럽게 감싸 풍성하게 향이 퍼지고 그레이프 후르츠와 마르멜로의 조합이 톡 쏘는 마무리감이 더해져 여성미를 극대화한다. 흔치 않은 플로랄 향을 찾고 있다면 놓치지 말 것.

PICK ITEM 샤넬 샹스 오 땅드르 100ml 21만 7천 원.

샤워 안해도 향긋? 보디 프라이머


원래 내 살 냄새인 것처럼 체취 케어 기능으로 기존의 불쾌한 향은 싹 지워주고, 스위트오렌지의 달콤한 향으로 은은하게 씌워주는 보디 프라이머 크림. 땀이 자주 나 고민하는 이들이 사용하면 좋을 아이템이다. 얼굴 피부에 바르는 프라이머처럼 보송한 제형이 피부에 깊숙이 스며들어 마치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마무리감이 특징. 땀이 자주 나는 부위를 중심으로 발라주면 땀 냄새는 줄여주고 머스크 멜로우 향으로 보송하게 가꿔준다.

PICK ITEM 프라도어 디스 이즈 하우 유 필 인사이드 보디 프라이머 크림 #03 150ml 3만 9천 원.

상쾌한 숨결을 만드는 향기템이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 클릭해서 더 보기! 

EDITOR 차진주

출처: 알렛츠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스카이캐슬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