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가 제일 잘 나가’
솔로가 된 멤버 근황

그룹 탈퇴 후 혼자 활동하는 멤버들 대체 뭐하고 지낼까?
알렛츠 작성일자2019.01.08. | 12,367 읽음

예전 아이돌 세대에서 그룹 탈퇴란 굉장히 큰 파장을 불러일으키며 용납될 수 없는 일이었지만, 최근 예전보다는 너그러워진 분위기 속 소속 그룹을 탈퇴하는 아이돌이 늘어나고 있다. 탈퇴한 멤버는 솔로 활동을 하거나,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기도 한다. 한 번쯤 궁금했던 탈퇴 멤버들의 근황을 알아보자.


F(x) – 설리


출처 : 에스티로더

2015년 F(x)를 탈퇴한 설리는 최근 Mnet <진리상점>에 출연하는 중이다. 설리는 방송에서 “에프엑스는 자신과 맞지 않는 옷이었다. 무서웠다”라며 탈퇴 심정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설리가 오픈한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한 상품이 품절돼 여전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출처 : 설리 인스타그램

더하여, 설리는 개성적인 성격 때문에 SNS에 사진을 업로드할 때마다 인터넷에서 많은 화제를 불러오고 있으며 이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은 많이 갈리고 있다.


슈퍼주니어 – 김기범


출처 : KBS2 <반올림#2>, 온라인 커뮤니티

KBS2 <반올림2>에 출연해 잘생긴 외모로 많은 학생들을 설레게 했던 슈퍼주니어 전 멤버 김기범은 가수 활동을 중단하고 배우로 전향해 활동해왔는데, 얼마 전 중국 활동 중 사뭇 달라진 외모로 화제가 되었었다.

출처 : SBS Plus <두발라이프>

하지만, 최근 SBS Plus <두발 라이프>에 출연, 과거와 변함없는 외모를 인증하면서 제 2의 전성기를 노리고 있다.


라붐 – 율희


출처 : 율희 인스타그램

연예 활동에 뜻이 없다며 지난 2017년 11월 라붐을 탈퇴한 율희는 22살의 어린 나이에 FT아일랜드의 최민환과 결혼 후 아들을 출산했다. 최근에는 KBS2 <살림남2>에 출연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다.

출처 : KBS2 <살림남2>

이 멤버는 대체 뭐하고 지내?

다른 멤버 근황이 궁금하다면

▼▼ 아래 사진 클릭 ▼▼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다이어트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