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올해의 컬러 리빙코랄 이렇게 발라야 세상 시크

조회수 2019. 1. 5. 14: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ALLETS
귀엽게 때론 과감하게

팬톤사가 과즙미 뚝뚝 떨어지는 밝고 쨍한 ‘리빙 코랄’을 올해의 컬러로 발표했다. 에너제틱하며 동시에 따뜻함을 불어넣는 리빙 코랄을 가장 쉽게 접목할 수 있는 부위는 치크. 큰 브러시로 얼굴 전체를 넓게 터치하거나 광대 위쪽에 동글동글하게 발라 귀엽게 연출하는 것이 기본이다. 피부가 까무잡잡하거나 웜톤에 가깝다면 채도 높은 리빙 코랄이 자칫 떠 보일 수 있다. 이럴 땐 톤 다운된 오렌지 블러셔나 피부 톤과 비슷한 컨투어 제품을 넓게 깔고 그 위에 코랄 블러셔를 터치할 것. 자연스럽게 투톤 코랄 치크가 완성된다.

Pick Item

1 16브랜드 16 치크 샷 #살구 샷 6g 6천 원

2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 B314 5g 2만9천 원(리필용)

출처: ALLETS
눈부시게 쨍한 코랄 립

피부 톤이 하얗거나 코랄이 잘 받는 얼굴이라면 시도하기 좋은 립 포인트 메이크업. 오렌지에 가까운 코랄 컬러 립스틱을 입술 라인을 살려 풀 컬러로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물론 이때 립 라인은 컨실러나 립 펜슬로 깔끔하게 정리해야 한다는 걸 잊지 말자. 마무리로 립스틱을 광대 바깥쪽에 두세 번 터치한 뒤 블렌딩하면 입술만 동동 떠 보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풀 컬러로 바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발색이 세지 않은 틴티드 립밤으로 혈색을 부여할 것.

Pick Item

1 VDL +PANTONE™ 컬렉션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 #609 Living Coral 3.8g 2만5천 원

2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투 더 맥스 204 코랄 3.5g 4만2천 원 

출처: ALLETS
채도 높은 코랄도 OK

아이 메이크업은 상대적으로 부위가 좁기 때문에 좀 더 과감한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펜슬 타입 라이너로 눈꼬리나 언더라인에 포인트를 주는 것은 이제 식상한 루틴. 아이 프라이머를 사용해 눈가 피부를 깨끗하게 정리하고, 그 위에 쨍한 코랄 섀도를 바르자. 스펀지 팁을 사용해 꾹꾹 눌러가며 과감하게 컬러를 올리는 것이 핵심. 매트한 느낌보다 글로우한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면 아이, 립, 치크에 멀티 사용 가능한 리퀴드 타입 제품을 선택하자. 톡톡 두드리듯 바르면 물먹은 코랄 메이크업이 완성되니까.

Pick Item

1 16브랜드 16 핑거펜 #피치 봉봉 4g 1만4천 원

2 VDL +PANTONE™ 컬렉션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 No.8 9.6g 4만8천 원

▼세련된 코랄 톤온톤 메이크업 팁이 궁금하다면?▼
이미지 클릭해서 기사로 확인하기!

Editor 남가연
사진 제공 IMAXtree.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