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주얼리 박스보다 설레!
12월에만 만날 수 있는 선물?

프로필 사진
알렛츠 작성일자2018.12.08. | 4,692 읽음
생기를 불어넣는 컬러 캡,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대표주자, 조 말론 런던의 올해 작품은 크리스마스 에디션 ‘올 댓 스파클즈’다. 화려하고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연상시키는 이번 컬렉션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 코롱과 크리스마스 시그너처 향으로 자리잡은 오렌지 비터스 코롱을 19만4천 원대에 만날 수 있다. 100ml 코롱 제품을 구매하며 놓치지 말아야 할 한남 부티크만의 익스클루시브 서비스가 있는데, 5가지 컬러 캡 중 하나를 6천 원에 구매해 영문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 스페셜한 선물을 완성하기 더없이 좋다.(컬러 캡 및 무료 인그레이빙 서비스는 상시 가능, 금-토 오후 3시~7시 인그레이빙 전문가 상주)

출처 : ALLETS
캘리 장인의 솜씨, 불리 1803

센스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기프트 박스 형태로 랩핑된 불리 청담 부티크로 가자. 홀리데이를 맞아 12월 한 달 동안 가죽 텍스처를 구현한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니 격식 있는 선물 포장을 원한다면 실망하지 않을 듯. 여기에 특별함을 더하는 불리만의 시그너처는 바로 ‘캘리그라피 서비스’다. 캘리그라피 교육을 받은 부티크의 직원들이 단 한 사람만을 위한 특별한 메시지를 더해준다. 불리가 이번 연말은 기프트 제안하는 제품은 대리석 케이스와 스톤, 향유까지 한 세트로 구성된 알라바스트 스톤디퓨저. 인테리어 오브제로의 역할도 톡톡히 해낸다. 가격은 10만8천 원대.

출처 : ALLETS
불변의 진리 블루 박스, 티파니

반지보다 설레는 티파니 향수의 기프트 세트. 첫 론칭 이후 꾸준한 판매고를 기록한 티파니 오 드 퍼퓸 75ml와 새롭게 선보이는 보디크림 100ml, 오 드 퍼퓸 5ml 미니어처로 구성됐다. 이 크리스마스 한정 기프트의 가장 큰 메리트는 가격. 향수 하나 가격인 18만6천 원으로 보디 크림과 향수 미니어처까지 만날 수 있다. 12월 한 달 간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 매장에서 구입 가능! 티파니 주얼리의 다이아몬드 커팅 기술에서 영감을 받은 정교한 보틀과 넥에 둘러진 블루 띠가 티파니의 시그너처를 드러낸다. 스파클링 플로럴 계열의 이 향수가 담긴 빅 사이즈의 블루 박스를 올해엔 받아볼 수 있기를.

출처 : ALLETS
떠나고 싶게 만드는 선물, 프레쉬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기대되는 프레쉬의 기프트 에디션. 립밤부터 마스크까지 인기 제품을 한데 모은 홀리데이 에디션이 올해에는 총 9종으로 11월 30일 출시되었다는 소식! 핸드크림과 립밤이 담긴 3~4만원 대의 합리적인 선물을 찾고 있다면 추천. 특히 빈티지한 수트 케이스 디자인의 패키지는 당장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 홀리데이 에디션을 사지 않더라도 특별한 기프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프레쉬의 시그너처인 하늘색 박스에 레드 리본과 크리스마스 태그를 더하고, 12월 13일부터 25일까지는 쇼핑백에 레드, 블루, 골드, 실버, 눈꽃 모양의 오너먼트를 달아주는 블링블링한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하니 선물할 계획이 있다면 들러볼 것.

출처 : ALLETS
23.75 캐럿이 금칠된 헤어 드라이기가 궁금하다면?

이미지 클릭해서 더 많은 선물 확인하기!

Editor 남가연

출처 : ALLETS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카톡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