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한파에 멋부리는 법?
나처럼 써봐요, 이렇게

알렛츠 작성일자2018.12.09. | 39,945  view

무심한듯 시크하게, 비니

source : IMAXTREE

최강 한파가 예고된 올겨울, 이럴 땐 체온을 5℃ 이상 끌어올려주면서 스타일 지수까지 높혀줄 모자가 정답이다. 가장 쉬운 아이템은 비니. 이번 시즌에 기억할 것은 룩은 모노톤이라도 비니는 옐로, 블루 등 선명하고 화사한 컬러를 매치하는 것. 대충 눌러쓰기만 하면 무심한 듯 시크한 룩을 완성해준다. 코트나 패딩처럼 베이식한 아이템은 물론, 퍼나 라이더 재킷 등 글램하거나 도회적인 아이템과도 잘 어울린다는 사실.

우아한 윈터룩의 비밀 병기, 베레

source : IMAXTREE

잘 재단된 테일러드 롱 코트, 럭셔리와 빈티지를 넘나드는 퍼 코트는 우아한 윈터룩을 완성시켜주지만 자칫 너무 뻔해 보일 수 있는 게 문제. 솔루션은 왕실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패션 소품이기도한 베레. 특히 레드처럼 컬러풀할수록 효과는 크다. 아우터와 컬러를 통일해 세트처럼 연출해도 좋고 톤 다운된 컬러의 아이템과 함께 매치해 포인트 컬러로 활용해도 굿!

올겨울 트렌드 중심! 뉴스보이 캡

source : IMAXTREE

이번 시즌 옷 잘 입는 패피들의 가장 많은 픽을 받은 모자 아이템은 바로 ‘뉴스보이 캡’.예년에 비해 달라진 점이 있다면 기존의 보이시하면서 꾸러기 같은 모습보다는 세련되고 시크한 감성으로 돌아온 것. 쉽게 연출하는 팁은 가장 기본인 블랙 컬러를 고르는 것이다. 여기에 슈트를 매치하면 우아한 매니시 룩을, 메탈릭한 소재의 바이커 재킷, 레더 부츠 등 자유분방한 매력의 아이템과 만나면 80년대 록 시크룩으로도 손색없다는 사실.

볼 캡으로 코트 룩에 한 끗 

source : IMAXTREE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을법한 볼 캡으로 쿨해 보이고 싶다면? 주로 매치하는 패딩, 플리스 같은 캐주얼한 아이템 대신 전혀 다른 무드의 근사한 코트와 함께해보도록. 예상치 못한 아이템이 만났을 때 내는 시너지 효과는 생각보다 클 테니 말이다. 단 모자와 코트의 조합만으로 충분히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매치하는 다른 패션 아이템은 비슷한 컬러를 사용해 통일감을 주거나 심플할수록 멋지다.

▼▼▼▼몽클레어부터 발렌시아가까지▼▼▼▼

평범한 윈터룩에 한 끗을 더해줄 모자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Contributing editor 박연정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전참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