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크리스마스는 빨간 맛!
한정판 레드 에디션

알렛츠 작성일자2018.12.02. | 5,854  view
우먼 파워의 상징, 레드 보틀
source : ALLETS

샤넬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방법으로 샤넬 역사상 최초의 레드 보틀을 선보인다. 1921년 처음 디자인되어, 1924년 20세기 건축 양식을 집약해놓은 듯 심플하고 기하학적인 라인으로 탄생한 N°5, 투명함이 곧 상징이었던 그 보틀에 유혹과 정열의 상징 레드 컬러를 입힌 것. “레드는 생명과 삶의 컬러입니다, 나는 레드를 사랑합니다.”라는 가브리엘 샤넬의 정신을 이어가지 위한 노력이 아닐까. 그래서인지 그녀가 이야기한 대담하고 자유로우며 동시에 가장 여성스럽기도 한 레드 컬러의 N°5는 드레스보다 수트를 잘 차려입은 여성을 떠오르게 한다. 11월 1일 출시.  

1 샤넬 N°5 오 드 빠르펭 레드 에디션 25만3천 원

블록버스터급 홀리데이 에디션
source : ALLETS

매년 연말이면 만나볼 수 있었던 에스티 로더의 홀리데이 에디션이 올해도 빵빵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올해 새로이 에스티 로더의 뮤즈가 된 그레이스 엘리자베스가 함께해 더욱 의미가 있다. 그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이며 유쾌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듯! 레드 트래블 백에 인기 제품이 모두 담겨있는 블록버스터 세트는 15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추천. 가방을 열면 환상적으로 펼쳐지는 시그너처 메이크업 세트와 베스트 셀링 스킨케어 제품에 정신 차릴 틈이 없다. 웰컴 투 에스티 로더 월드! 11월 16일 출시.

1 에스티 로더 홀리데이 블록버스터 세트 15만원 대

1970년대 펑크의 귀환
source : ALLETS

매해 파격적인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는 나스가 이번에는 1970년대를 풍미한 펑크 문화에 빠졌다. 그 시대를 대표하는 팝 컬처의 자유롭고 반항적인 감성을 녹여낸 것이 특징. 서로 다른 30개의 제품을 조합한 이번 컬렉션은 나스에서 발표된 컬렉션 중 역대급 규모를 자랑한다고! 레드, 블랙, 건 메탈 색상을 메인으로 해 메탈과 스터드 장식, 그래픽, 옷핀, 포스터 광고 등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나스의 대범함과 펑크 정신이 결합된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70년대 펑크 문화에 닿아보자. 12월 1일 출시. 

1 나스 2018 홀리데이 컬렉션 블러쉬 팔레트 하트 브레이커 3.5gx3 6만5천 원

2 나스 2018 홀리데이 컬렉션 스파이크드 어데이셔스 립스틱 수지 3.6g 4만1천 원

럭셔리 끝판왕, 레드와 골드의 만남
source : ALLETS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고 싶은 것 중 하나는 여심을 뒤흔든 아르마니의 리미티드 에디션이 아닐까. 강렬한 레드와 골드, 그리고 우아한 반짝임이 더해진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럭셔리 이탈리안 모던 뷰티를 지향하는 아르마니의 감성을 듬뿍 담았다. 대담하면서 우아한 이 컬러 조합이 아이 콰트로, 씨 패션 오 드 퍼퓸 등 아이코닉한 제품 몇 가지에 구현됐다. ‘레드 쿠션’으로 잘 알려진 투 고 쿠션에도 황금빛 모노그램이 새겨져 소장 가치를 더했다. 이 럭셔리 아이템과 특별한 레드 홀리데이를 즐겨보길! 11월 16일 출시. 

1 조르지오 아르마니 엑스터시 샤인 홀리데이 에디션 3g 4만5천 원

▼탕웨이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만든 빨간 쿠션이 궁금하다면?▼

이미지 클릭해서 기사 더 보기!

Editor 남가연

source : ALLETS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뉴스에이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