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송혜교가 데뷔했을 때 강다니엘이 태어났다고?

말도 안 돼...

2,33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송혜교 데뷔 때 스타들이 대거 태어났다?

출처tvN <남자친구>

국내 최고 스타 송혜교과 박보검이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됐다. 특히 단발머리로 변신한 송혜교의 미모는 감탄을 자아냈는데, 그녀가 데뷔했을 때 스타들이 대거 탄생했다고 한다.

송혜교는 무려 1996년에 데뷔를 했다. 그녀가 데뷔했을 때 태어난 아이들은 벌써 대한민국을 뒤흔들 만큼 스타가 됐다. 트와이스 모모, 사나, 정연, 청하, 워너원 강다니엘, 김재환, 레드벨벳 조이, 구구단 김세정, 이하이, 여자친구 예린, AOA 찬미, 김민재, 올티, 우원재 등 셀 수도 없이 많다. 대한민국 최고의 미인 송혜교가 데뷔한 해라 그런지, 엄청난 스타들이 탄생했다.


살아생전 퀸 공연을 보러 간 박준형

출처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출처Queen 'I'm in love with my car'

올해 최고 흥행 음악 영화로 역주행 하고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 프레디 머큐리가 전설의 록밴드 퀸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영화다. 당시 유행했던 스타일과 지금은 사망한 프레디 머큐리가 스토리를 이끌어 오래된 느낌을 준다. 그런데 프레디 머큐리가 살아 있었을 때 퀸의 공연을 보러 간 연예인이 있다고 하는데?

출처KBS2 <해피투게더3>

최근 <와썹맨>으로 대중에게 웃음을 톡톡히 주고 있는 박준형은 과거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1976년부터 보드를 탔다고 전했다. 때는 월남전 직후였으며 당시 미국 대통령은 흑백 사진으로만 남았을 정도.

출처KBS2 <해피투게더3>

이어 박준형은 당시 빌보드 차트에 퀸이 올라와 있었다며, 퀸의 공연을 보러 갔다고 전했다. 무려 프레디 머큐리가 살아 있었을 때라고 말해, 그의 세월과 나이를 짐작케 했다.

방부제 미모 최화정

출처최화정의 파워타임 인스타그램(@1077power)

나이를 실감할 수 없게끔 동안인 최화정. 원래는 59년생이지만 출생신고를 늦게 해 민증 상으로는 빠른 61년생이라고 한다. 듣기만 해서는 나이가 전혀 가늠이 되지 않는 그녀, 과연 얼마나 많은 것인지 비교짤을 준비했다.

출처KBS2 <해피투게더3>

최화정은 감초 역할의 대가 김광규를 ‘우리 베이비’라고 부르고, 김광규는 최화정을 ‘선생님’이라고 부른다는 충격적인 사실. 김광규는 67년생으로 최화정보다 한참 동생이다. 또한 최근 군에 입대해 남다른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는 2PM 택연의 아버지와 같은 나이로 알려져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출처SBS <백년손님>

최화정과 동갑내기인 스타들을 살펴보면 더욱 놀랍다. 그녀의 민증 나이 61년생 스타들은 다음과 같다. 김응수, 정보석, 금보라, 주현미 등. 주로 어머니나 아버지 역할로 출연하는 배우들이라 놀라울 따름.


트와일라잇의 주역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데뷔했을 때 태어난 아이들이

벌써 20살이라고?

거짓말 하지 마...

▼못 믿겠으면 클릭해 확인▼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