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세요? 화려한 과거를 지닌 스타들

조회수 2018. 11. 13. 10:3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보고 싶어요, 그때 그 미모..

날 때부터 완성된 미모였지만 한순간의 방심 끝에 변해버린 스타들이 있다. 물론 지금도 매력이 철철 넘치지만 과거에 깜짝 놀랄 외모를 가진 스타들을 소개한다.


조진웅

출처: 영화 <완벽한 타인> 스틸컷

조연에서 주연급 배우로 우뚝 선 조진웅. 큰 키와 매력적인 얼굴로 늦은 나이지만, 많은 여성의 이상형으로 자리매김했다. 지금도 충분히 멋있는 그지만 과거에는 무려 박보검을 닮았다고 하는데?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그의 대학 시절 사진이 공개되면서 한바탕 소동이 일어난 적이 있다. 훈훈한 외모를 자랑했기 때문. 지금보다 훨씬 날렵한 턱 선과 훈훈한 외모, 180CM를 웃도는 큰 키 덕분에 인기가 하늘을 찔렀다고 한다.


안정환

출처: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이제는 축구 해설의원과 예능인으로 자리 잡은 안정환. 지금은 비록 ‘마리오’로 불리고 있지만, 리즈 시절의 외모는 대단해 별명이 무려 ‘테리우스’였다. 지금도 회자가 될 정도로 대단했던 그의 미모를 살펴보자.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말 그대로 미남 축구선수였던 안정환. 미남 스타로 유명한 이들도 안정환 옆에 서면 상대적으로 평범해 보일 정도였다. 지금 봐도 미모가 출중하다.


박근형

출처: MBC <사랑해서 남주나>

거물 정치인, 기업 CEO, 병원장, 대법원장 등 묵직하고 높은 역할 전문인 박근형. 미노년이라는 칭호가 아깝지 않을 만큼의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한다. 그런 그의 젊은 시절을 어땠을까?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장동건을 연상시키는 그의 엄청난 외모. 그냥 잘생긴 것뿐만 아니라, 분위기까지 갖췄다. 지금의 미노년은 역시 젊은 시절부터 완성된 것인가.


모모랜드 주이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무아지경 댄스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주이. 지금은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로 활동하고 있는 반면, 데뷔 전에는 ‘인스타 여신’으로 불리며 청순했다고 하는데.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지금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주이의 청순한 모습. ‘데뷔 전이 더 예쁜 아이돌’이라고 불릴 정도였다. 이에 주이는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성형 사실과 셀카를 잘 찍는 법을 솔직하게 털어놔 호감을 얻기도 했다.


노유민

출처: JTBC <화끈한 가족>

과거 NRG 시절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외모를 자랑했으나, 살이 찌면서 역변의 아이콘이 된 노유민. 그는 그간 방송에서 숱하게 ‘살 빼면 난리 난다’를 말해왔는데, 그의 난리 나는 과거를 다시 한번 살펴보자.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순정만화 주인공이라고 해도 믿을 법한 그의 엄청난 미모. 흠 하나 잡을 데 없이 완벽하다.

출처: 노유민 인스타그램

최근 30KG 감량에 성공하며 외모를 되찾은 노유민. 이에 누리꾼들은 ‘본판 불변의 법칙’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국과는 ‘급’이 다른 할리우드 역변의 아이콘은 누가 있을까?

궁금하다면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