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SNS에서 난리난 인싸 코트는 무엇?

92,30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단숨에 스타일리시, 맥시 코트”

출처@aav_chloelee

이번 시즌 가장 강세를 보이고 있는 코트들의 특징 중 하나는 체크 패턴과 발목까지 오는 맥시 기장. 다양한 디테일의 맥시 코트 중에서도 #인스타패션 을 평정한 코트는 바로 인플루언서이자 패션 디자이너인 이주희(@aav_chloelee)가 이끄는 아브컬렉션의 ‘해리스 트위드 코트’다. 샤넬이나 톰브라운 등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해리스 트위드’ 소재 100%인 것이 특징으로, 톤다운된 컬러와 섬세한 체크 패턴이 더해져 튀지 않으면서도 남다른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어깨에 쓱 걸치면 클래식 룩을, 단추를 모두 채우면 레트로 무드까지 넘나들 수 있는 것도 매력. 가격은 49만 8천 원.  

“컬러풀한 코트로 포인트!”

출처@cosmopolitan_july

무채색 투성이 윈터룩에 기분 전환 아이템이 필요하다면 컬러풀한 아우터가 제격이다. 이번 시즌엔 컬렉션부터 리얼웨이까지, 핑크 컬러가 대세. 요즘 SNS에서 가장 핫 한 컬러 코트 중 하나는 독보적인 디자인과 컬러 매칭 감각으로 사랑받는 파워인플루언서 김예지 (@cosmopolitan_july)의 ‘Le Code Vestimentairey’의 코트다. 영국 위즐리 가든에서 영감받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에 라운드 처리된 오버 숄더와 독특한 카라 부분이 포인트. 페미닌한 원피스나 스커트는 물론, 티셔츠와 데님 팬츠같은 캐주얼한 룩과도 잘 어울린다. 울 100%로 가격은 미정. 

“클래식과 시크 사이”

출처@elegance_choi

요즘 유행하는 오버사이즈 코트 특유의 벙벙함이 꺼려지거나,코트를 입을 때 마다 이너 매치가 신경쓰인다면 인플루언서 최영미(@elegance_choi)의 화이트 컬러 A라인 코트를 눈여겨볼 것. 닉네임 '엘레강스 초이' 처럼 우아하고 클래식한 룩으로 인친들 사이 ‘한국의 재클린 케네디’라 불리는 그녀의 코트는 심플한 라인, 깊게 파인 사이드 슬릿, 깔끔한 차이나 칼라가 특징. 카디건처럼 쓱 걸치면 군더더기 없는 시크한 룩을 연출해준다. 단추를 모두 채우면 이너 고민도 끝! 고급스러운 H라인 스커트와 심플한 스틸레토를 더하면 연말 모임룩으로도 손색 없다. 소재는 울 90%, 나일론 10%로 가격은 29만 9천 원. 

“컬래버레이션이란 이런 것!”

출처@yjkang34

요즘 패션계의 가장 큰 이슈는 바로 컬래버레이션! 사랑스러운 외모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굳건한 팬층을 거느리고 있는 인플루언서 강영주(@yjkang34)는 페미닌한 패션 브랜드 에스쏠레지아와 손잡고 로맨틱한 파스텔 핑크 코트를 선보였다. 너무 튀지 않는 빈티지한 컬러감, 큼직한 단추와 짧고 둥근 칼라는 어려보이면서도 유니크한 느낌. 세계적인 꾸뛰르 하우스와 작업하는 이탈리아 패브릭 하우스의 피아첸자의 베이비라마 울 100% 소재로 완성되어 고급스러운 무드도 놓치지 않았다. 그녀처럼 단추를 모두 채우고 화이트앵클 부츠와 매치하면 -5세 효과. 가격은 69만 9천 원.

▼▼▼인스타에서 대란난 더 많은 코트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Freelance Editor 윤미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