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하늘 아래 같은 레드 없다 나를 위한 신상 립은?

4,85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필러 안 부러워, 글로시 볼륨

출처ALLETS

터질 듯 통통한 볼륨 립 트렌드가 꽤나 오랫동안 지속되고 있다. 입술이 작고 얇거나, 잔주름이 많아 립 제품을 꺼려온 타입에게 제격. 그렇다고 입술 전체에 펄이나 글로스를 발라주면 어색하거나 지저분해지기 쉽다. 기억해야 할 것은 '맑고 투명한 레드'. 펄이 함유되지 않은 밝은 레드 컬러 립스틱을 바른 뒤, 펄이 함유된 글로스를 입술 중앙에만 사용하는 것이 정석. 맑은 레드 컬러 글로스를 바른 뒤, 중앙에만 펄을 살짝 가미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 짱 후이안 쇼처럼 섀도, 라인, 마스카라 등은 최소화 하는 것이 시크하다.

PLUS TIP

“투명 글로스와 펄 섀도를 믹스한 뒤 약지 손가락을 이용해 입술 중앙에만 톡톡 덧발라 주세요. 이렇게 해주면 더욱 볼륨감 있는 레드 립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_프리랜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혜수


1. 조르지오 아르마니 엑스터시 샤인 홀리데이 에디션 #술탄레드 3g 4만5천원대.

2. 샤넬 루쥬 코코 글로스 #플레이밍립 5.5g 4만1천원. 

신비로운 립 라인, 블러링 필터

출처ALLETS

이번 시즌을 강타한 립 텍스처는 바로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하면서도 보송한 입술을 연출해주는‘벨벳 매트’ 다. 전체적으로 매트하긴하지만 건조한 느낌은 들지 않으면서, 라인의 경계가 흐릿해 스머지한 느낌이 드는 것이 특징. 립 메이크업이 잘 번지는 타입, 눈가에 늘 브라운 계열 음영섀도를 사용하는 편이라면 잘 맞을 것. 레드와 브라운이 살짝 섞인 레드페어 컬러의 매트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꽉 채워 바른 뒤, 립 라인만 살짝 풀어 연출하면 ‘가을가을한’ 분위기의 레드 립 룩이 완성된다.

PLUS TIP

입술 전체에 매트 텍스처의 립스틱을 가볍게 발라준 뒤, 아이 메이크업의 경계를 풀어줄 때 사용하는 통통한 브러시를 이용해 경계를 풀어주면 끝. 노세범 파우더를 살짝 묻혀 사용하면 지속력이 좀 더 보송한 느낌과 지속력을 높힐 수 있다.


1. 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 #디보티드투칠리 3g 3만1천원.

2. VDL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 립스틱 #바베도스 3.8g 2만5천원.

새빨간 과즙 립, 수채화 입술

마치 입술을 살짝 깨문 듯, 막 과일을 베어문 듯한 그러데이션 립은 청순하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입술 전체에 레드를 사용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타입에게 추천. 입술 안쪽부터 시작해 바깥 쪽으로 물들이 듯 연출하는 그러데이션이 포인트로, 먼저 누디하거나 핑크가 감도는 은은한 컬러의 립제품을 입술 전체에 바른다. 그런다음 브러시에 레드 컬러 립글로스를 묻혀 중앙에서 바깥을 향해 톡톡 두드려줄 것. 매트한 피부 보다는 맑고 촉촉한 피부와 잘 어울린다.

PLUS TIP

가진 것은 립 글로스나 립 래커 하나라면? 입술 안쪽에 콕콕 찍은 뒤 '빱빱빱'을 세 번 반복할 것. 그런다음 면봉으로 지저분하거나 번진 부분을 정돈해주면 된다.

1.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스칼렛레드 5.5ml 3만7천원.

2. 어뮤즈 라이트 매트 컬러 #베이크드레드 3.5ml 1만7천원.

Editor 고은영

Photo Imaxtree.com


더 다양한 레드 립 연출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