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야식 시켰다 먹방 유발자, 승리자는?

조회수 2018. 10. 15. 07: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먹방을 보고 있자면 나도 모르게 홀리듯이 그 음식을 주문하는 매직이 벌어진다. 두고두고 회자가 되고 있는 스타들의 먹방을 모았다. 이중 당신이 시킬 야식 메뉴는 무엇?


화사가 쏘아 올린 곱창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자, 가볍게 화사로 시작해보자. 곱창 품절 사태를 낳았던 화사의 곱창 먹방. 그녀는 대낮부터 혼자 곱창집에 가서 곱창과 볶음밥은 물론, 곱창전골까지 가볍게 헤치우는 먹방을 선보였다. 지글지글 곱창이 굽는 모습과 호호 불며 다 먹는 그녀의 모습을 보고 있자면, 바로 곱창집으로 달려가게 된다. 이 강력한 먹방 덕분에 전국의 곱창집은 한동안 문전성시를 이뤘다.


소유의 닭발 영접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다이어트 때문에 친구가 먹는 모습만 바라보던 소유는 결국 손에 비닐 장갑을 끼고 닭발을 영접하기 시작한다. 친구에게 ‘닭발은 그렇게 먹는 게 아니다’라고 쓴 소리를 하며 현란한 닭발 스킬(?)을 보여줬다. 이 먹방 덕분에 닭발을 못 먹던 이들도 먹기 시작했다는 후문.

볼륨 키고 본다는 윤두준 치킨

출처: tvN <식샤를 합시다>

밤에 보면 절대 안된다는 금지 영상, 윤두준 치킨 먹방이다. ‘자고로 치킨은 뜯어야 제 맛’이라며 뼈 있는 치킨을 뜯는 그의 모습을 보고 있자면, 바로 치킨집에 배달을 시키게 된다는 그 먹방이다. 바삭바삭 뜯는 치킨 소리까지 듣는다면, 그날 밤 야식은 치킨으로 확정.


광고까지 섭렵한 설현의 짜파게티

출처: KBS <해피투게더 3>

먹방 한번으로 광고까지 섭렵한 스타가 있다. 바로 몸매 끝판왕으로 유명한 설현. 짜파게티를 끓여 입에 가득 넣고 복스럽게 먹는 영상이 전파를 탄 것. 김치를 손으로 쫙쫙 찢어 면 위에 싸 먹는 장면은 전설로 꼽힐 정도. 전설적인 먹방은 결국 광고로 이어져, 설현은 2년 연속 짜파게티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이다.


먹방 신드롬, 윤후

출처: MBC <아빠! 어디가?>

설현보다 먼저 짜파게티 먹방을 선보인 이가 있었으니. 다 죽어가던 MBC 일밤을 멱살 잡고 끌어올린 주역 윤후다.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어 만든 ‘짜파구리’를 챱챱거리면서 귀엽게 먹은 덕분에 농심의 매출이 껑충 뛴 것. 당시 윤후의 모든 먹방은 화제가 돼 <아빠! 어디가?>가 방송되는 일요일 저녁은 윤후가 먹은 메뉴였을 정도.

입이 쩍 벌어지는 혜리 쌈

출처: MBC <진짜 사나이>

MBC <진짜 사나이>에서 ‘이잉~’하는 앙탈로 화제가 된 혜리. 그녀의 귀여운 모습과 다른 반전 먹방도 전설로 회자가 되고 있다. 상추쌈을 크게 싸서 입안 가득 넣어 먹는 모습을 보고 있자면 입이 쩍 벌어진다. 괜히 쌈을 크게 싸 먹고 싶게 만드는 귀여운 먹방.


스타들의 더한 먹방이 궁금하다면?

▼클릭해서 1등을 뽑아보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