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니트랑 잘 어울리는
가을 네일 궁금해?

프로필 사진
알렛츠 작성일자2018.09.15. | 8,703 읽음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가을 옷 준비만큼 설레는 것이 네일아트. MLBB 컬러와 FW 패턴을 담아낸 네일 스티커만 있다면 가능! 고도의 스킬 없이 툭툭 붙이기만 해도 트렌디한 자개 네일, 체크 네일을 완성할 수 있으니. 가을 감성을 입은 데싱디바 네일 팔레트로 완성한 트렌드 룩 4가지. 

따뜻한 코코아처럼 부드러워

초가을에 잘 어울리는 깨끗한 베이지 컬러를 기본으로 글리터와 그레이 컬러 스트립, 자개 패턴 포인트 스트립이 담긴 네일팔레트. ‘어반 베이지’라는 이름에서 연상할 수 있듯 깔끔하고 모던한 색감에 자개 패턴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부드러운 소재의 화이트 니트에 매치하면 굿. 티타임과 잘 어울리는 마일드한 색감이 특징.
▶데싱디바 네일팔레트 어반 베이지 9천8백 원

출처 : ALLETS
트렌치코트와 타탄체크의 케미

가을에도 글리터의 인기는 여전하다. 조금 달라진 점이 있다면 샴페인 골드 색감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고, 그러데이션으로 표현해 은은하게 연출했다는 것. 레드 딥 프렌치 스트립과 큼직한 타탄체크 패턴의 스트립도 적극 활용하자. 레드와 골드의 조합은 진리일지니! 여기에 빳빳한 소재의 트렌치코트를 툭 걸치기만 해도 멋스러운 가을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데싱디바 네일팔레트 골든 카펫 9천8백 원

출처 : ALLETS
말린 장미 네일 해봤어?

드라이 로즈 컬러 립스틱은 들어봤어도 네일은 처음 들어봤을걸! 피부 색과 잘 어우러지는 웜 핑크를 메인으로 글리터와 유리조각 패턴을 더했다. 차분한 인디 핑크가 가을 무드를 살리고 유리조각 스트립이 포인트가 되어줄 것. 베이식한 화이트 셔츠에 잘 어울리는데, 화려함을 더하고 싶다면 로즈골즈 스트립을 많이 활용하고 세련되게 연출하고 싶다면 그레이 스트립을 포인트로 활용하자.
▶데싱디바 네일팔레트 로즈 초콜릿 9천8백 원

출처 : ALLETS
포근함을 더해주는 트위드 네일

두툼한 짜임이 돋보이는 그레이 니트에 매치하기 좋은 네일은? 역시 따뜻한 소재감을 표현한 트위드 패턴이 제격. 네이비 컬러를 기본으로 해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며, 큐티클 라인에 실버 글리터를 더하는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한 땀 한 땀 손으로 그려 넣은 듯한 트위드 패턴과 글리터 스트립을 포인트로 활용하면 어떤 룩에나 잘 어울리는 네이비 네일이 완성된다.
▶데싱디바 네일팔레트 타이디 레이디 9천8백 원

Editor 남가연
Production JSTWO
Graphic 장은진
Model 박혜빈
Set Styling 김민선
Styling 강미선

출처 : ALLETS
가을 감성 가득! 트렌드 네일 영상으로 더 보기↓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자취생으로살아남기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