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은 '공유-강동원'의 관계

240,07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박은지·박은실·감우성

출처KBS2 <해피투게더3>

박은지는 2005년 MBC 공채 기상 캐스터로 데뷔해 방송인으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이후 동생 박은실도 2011년부터 YTN에서 기상 캐스터로 활동, 언니와 같은 길을 걸었다. 이와 관련해 박은실은 tvN <택시>를 통해 "사실 언니가 기상 캐스터하는 걸 반대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대해 박은지는 “나와 비교할까 봐 걱정했다. 다른 일을 하길 바랐다”고 설명했다.

이런 두 자매에게는 든든한 조력자가 있었는데, 바로 감우성이다. 그의 아내는 1991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강민영이다. 그녀의 이종사촌 동생이 바로 박은지, 박은실 자매로 강우성과는 형부와 처제 지간이다. 박은지는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한창 슬럼프 때 감우성 형부가 '너 요즘 무슨 생각을 하니'라고 묻더라. 내가 '좋은 프로그램이 안들어온다'고 투정하자 '네가 하고 있는 게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조언해줬다"고 말했다. 그녀는 "아주 평범한 이야기였는데, 그때 많이 깨달았다"며 "'네가 프로그램에 집중하지 못하는데 누가 더 좋은 프로그램에서 섭외하겠니?'라고 하시기에 그때 펑펑 울고 정신차렸다"고 전했다.

장예원·장예인

출처장예원 인스타그램

장예원과 장예인은 아나운서 자매다. 장예원은 무려 19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2012년 SBS 아나운서 신입 공채에 합격했다. 당시 역대 최연소 아나운서로 큰 화제를 모았다. 장예원은 뛰어난 미모뿐 아니라 우수한 성적으로 3년 내내 숙명여대 홍보 모델을 맡았으며, 학교 언론 고시 준비반을 통해 재학 중 아나운서가 됐다고 알려졌다. 장예원의 친동생인 장예인도 2015년 상반기 OBS 기상캐스터 모집에 지원해 수십 대 일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했다. 언니 못지않은 수려한 미모와 빼어난 말솜씨를 갖추었으며,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다.

노사연·한상진·현미

출처tvN <명단공개>

가족 구성원 대다수가 연예계에 종사, 소속사를 방불케하는 집안이 있다. 바로 노사연의 가족이다. 그녀의 이모는 트로트계의 대모 현미로, 외숙모는 '울릉도 트위스트'로 유명한 그룹 이시스터즈의 김상미다. 현미의 아들은 가수 고니, 둘째 며느리는 가수 원준희다. 또 김상미의 딸은 가수 아일리로 활동하고 있다. 여기에 이종사촌으로는 한상진이 있다.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한상진은 "가족들이 모두 '머리 긴 노사연', '머리 짧은 노사연', '키 큰 노사연', '키 작은 노사연' 등 노사연 판박이다. 성격도 하나같이 세다"며 '가족의 비밀'을 공개했다.

권율·최명길

출처SBS <가로채널>

뒤늦게 알려져 화제를 모은 가족 관계도 있다. 바로 권율과 최명길이다. 권율의 모친과 최명길이 자매 사이로 이모 조카 사이로 밝혀졌다. 8년 간 무명생활을 이어왔던 권율은 이러한 사실을 철저하게 숨겼다고. 그는 SBS <가로채널>에서 "배우로서 가는 길에 이모의 존재는 가족으로서 좋지만, 이모에게 누를 끼칠 수 있는 부분도 있다"고 했다. 이를 듣던 강호동은 "지름길을 물을 수도 있지 않았나"라고 되물었다. 다시 권율은 "지금은 지름길 같지만 언젠가는 돌아갈 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상처들이 아물며 단단한 살이 될 것이다. 이 상처들이 앞으로 얼마나 도움 될까' 그런 생각으로 견뎌냈다"고 덤덤하게 고백했다.

강동원·공유

출처tvN <명단공개>

미남 배우의 대명사 공유와 강동원은 사실 사돈지간이다. 연예계 데뷔 전부터 친분을 쌓아온 공유와 강동원은 사돈지간인 것을 전혀 모르고 있다가 뒤늦게 알게 됐다고. 알고 보니 '부산 토박이'로 어려서부터 절친한 사이였던 두 사람의 할아버지가 자녀들을 결혼시키면서, 사돈의 연을 맺었던 것. 지난 2005년 강동원은 하지원의 팬미팅에서 “아버지와 전화 통화를 하게 되면서 할아버지의 가장 친한 친구분이 공 씨라는 것을 알게 됐다. 그렇게 공유형과 제가 사돈지간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지드래곤·김민준

출처권다미 인스타그램

빅뱅 지드래곤과 김민준은 최근 가족이 됐다. 지드래곤의 누나인 권다미 씨가 김민준과 지난 10월 결혼하면서 매형, 처남 사이가 된 것. 김민준은 지드래곤의 전역도 축하 자리에도 함께했다고. 권다미 씨는 인스타그램에 "웰컴 백 축하파티. 우리 가족 완전체"라는 글과 함께 부모님, 지드래곤, 김민준이 함께한 사진을 올려 주목을 받았다. 

editor. 한누리

연예계를 완전히 은퇴한 그들의 현재
▼▼ 이미지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