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자매의 리얼웨이 룩엔 특별한 것이 있다?

조회수 2019. 12. 14.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지 & 벨라 하디드

출처: 게티이미지

억만장자 겸 부동산 개발자인 모하메드 하디드와 전직 모델인 욜란다 포스터 사이에서 태어난 금수저 모델 자매 지지 하디드와 벨라 하디드. 행사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손을 꼭 잡고 다니며 남다른 우애로 유명하다. 평소 시크한 캐주얼 스타일을 즐겨 입는 지지에 비해 중성적인 매력을 지닌 동생, 벨라는 코르셋이나 사이파이 선글라스 등 독특한 방식으로 자신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편.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패션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이들 자매를 주목해보자.

같은 듯 다른 '패딩 룩'

출처: 게티이미지

모델계의 모델계의 금수저로 꼽히는 하디드 자매지만 평소엔 수수하고 캐주얼한 리얼 웨이 룩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중이라고. 지지 하디드는 레더 팬츠와 레드 컬러 숏 패딩 그리고 미니 토트백을 매치해 힙하고 세련된 룩을. 반면 벨라 하디드는 베이지 컬러로 상하의 액세서리까지 톤을 맞추어 빈티지하면서도 엣지 있는 룩을 완성했다. 이처럼 편안한 스타일에 사이파이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그녀들만의 방식. 

스타 단골 템, 크롭트 톱!

출처: 게티이미지

요즘 유행하는 스포티한 아메리칸 룩은 하디드 자매가 유행 시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평소 에슬레저 룩을 즐겨 입는 지지 하디드는 크롭 후디에 조거 팬츠 그리고 스니커즈가 아닌 레이스업 워커를 함께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동생인 벨라 하디드 역시 트레이닝팬츠와 집업 그리고 페니 백을 활용한 스포티한 실루엣 선보였다. 공통점은 둘 다 짧은 크롭 상의에 하이웨스트 팬츠를 매치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힙한 아웃핏을 연출한 것.

시크하거나, 관능적이거나 '파티 룩'

출처: 게티이미지

발끝까지 오는 롱 드레스는 그 어떤 아이템보다 우아한 파티룩을 완성해준다. 하지만 자칫 올드해 보이거나 과해 보일 수 있는 게 문제. 이럴 땐 옷의 디테일이나 액세서리 매치에서 해답을 찾아보도록. 벨라 하디드처럼 누디톤의 과감한 드레스에 고급스러운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거나 지지 하디드처럼 실크 소재의 과감한 슬릿 디테일 드레스도 좋다. 슈즈 역시 비비드 한 컬러 보다는 누디 계열의 스틸레토 힐로 마무리하는 걸 추천.

힙하고 예쁘게, '수트 룩'

출처: 게티이미지

닮은 듯 안 닮은 듯, 힙한 스트리트 패션을 보여주고 있는 하디드 자매. 언니인 지지 하디드는 타이다이 수트와 셔츠로 세련된 90년대 뉴트로 스타일을 연출했다. 물론 앵클부츠와 미니 젤리 백을 함께 착용해 모던한 느낌도 잊지 않았다. 평소 언니인 지지보다 섹시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동생 벨라 하디드는 2020 트렌드 컬러인 네온 컬러 수트와 함께 스니커즈와 백팩을 레이어링 해 캐주얼하고 힙한 실루엣을 선보이기도!

contributing editor. 박지수

샤넬부터 루이 비통까지
스타들의 신상 백은?
▼ 궁금하면 이미지 클릭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