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서 온 향기로운 블루트럭, 같이 쇼핑할래요?

조회수 2020. 12. 18. 2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연말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주목! 아틀리에 코롱의 블루 트럭이 파리에서 출발, 한국에 도착한다는 소식이에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기프트를 찾고 있다면? 이번에 찾아오는 아틀리에 코롱 블루 트럭을 직접 만나보세요.
[광고] 
아틀리에 코롱 블루 트럭 이벤트 

12월 21~27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블루 트럭에서는 더욱 특별한 서비스가 진행된답니다. 당신을 위해 파리에서 막 도착한 아틀리에 코롱 블루 트럭은  향기로운 홀리데이를 선물해 줄 거예요.  
event 1 인그레이빙 서비스
퍼퓸 아티스트에게 직접 이니셜 또는 메시지 각인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원하는 컬러의 레더 케이스와 리본을 고르는 건 기본!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한 한정 기프팅 서비스를 제공해요. 
event 2 샘플링 이벤트 & 홀리데이 엽서 증정
아틀리에 코롱의 베스트 향수 1.7ml 2종과   크리스마스 엽서를 잊지 말고 받아가세요! 좋은 향기가 함께하는 연말이 될 거예요.  
event 3 특별한 추가 선물
100ml 코롱 압솔뤼 구매 시,   30ml 코롱 압솔뤼 정품과 레더 케이스를 증정해요. 물론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포함이죠.
아틀리에 코롱의 향기가 궁금하다면? 12월 21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인스타그램 @q2han 에 접속, 스타일리시한 인플루언서 자매 QQ와 블루 트럭을 방문하세요.
절대 실패할리 없는 아틀리에 코롱의 대표 향기를 먼저 소개할게요.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아쿠아 블루 보틀이 먼저 시선을 사로잡아요. 남자 감독이 여주인공을 찾아 헤매다가, 캘리포니아의 뜨거운 태양 아래 마침내 운명적인 그녀를 만났을 때 느낀 감정을 향기로 형상화 했죠. 데일리 향수로 부담 없고, 중성적인 매력으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려 선물하기에 적격이에요.

포멜로 파라디

풍부하면서도 세련된 시트러스 향기를 만나본 적 있나요?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포멜로 파라디는 풍부하면서도 세련된 시트러스 향수랍니다. 사랑하는 여인을 향해 밤새 운전하며 달려간 남자가 코랄빛 하늘로 새벽이 밝아올 때서야 도착 했을 때, 그 하늘을 마주 보며 느낀 사랑의 기쁨과 환희에 찬 감정을 향기로 담아냈어요. 

사랑을 부르는 향기도 함께 만나보세요.

울랑 앙피니

흰 눈이 가득 쌓인 겨울, 타닥 타닥 소리를 내며 타들어가는 벽난로와 그 앞에서 글을 써 내려가는 작가의 차분한 순간- 고요한 그 분위기를 향기로 나타내면 딱 울랑 앙피니가 될 거예요. 무겁지는 않지만 존재감을 확실하게 드러내는 우디 시트러스 계열이죠. 투명하고 감각적인 라이트 우디로 머스키한 잔향이 정말 사랑스러워요.

러브 오스만투스

사랑을 의미하는 꽃, 오스만투스와 함께한다면 온종일 로맨틱하겠죠? 어스름한 밤, 도심 한가운데 공원에서 펼쳐지는 둘 만의 비밀을 경험해 본 적 있다면, 조금 상상할 수 있을 거예요. 아주 크리미한 우디 플로럴 향조는 마음까지 부드럽게 만들어 준답니다. 

아틀리에 코롱과 블루트럭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나요? 지금 바로 알렛츠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질문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5분께 2020 홀리데이 베스트 퍼퓸 셀렉션을 드립니다! (12월 21일까지 응모 / 2월 22일 화요일 개별 DM 발표)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