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올가을 가장 트렌디한 색 10가지

팬톤이 선정한 2016 F/W 칼러 10가지와 컬러별 아이템을 소개해드려요.

102,55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로벌 색채 기업 팬톤이 매 시즌 트렌디 컬러 10가지를 선정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패션계는 팬톤이 선정한 컬러들을 이용해 다양한 의상을 만들어내곤 하는데요.

출처Giphy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팬톤의 '2016 가을 패션 트렌드 컬러'를 미리 살펴보는 건 어떨까요?

출처Imax Tree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컬러는 '보데이셔스'인데요. 핑크도 아니고 보라색도 아닌 중성적인 매력을 뽐내는 신비로운 색깔이에요.

출처Imax Tree, Farfetch.com, gucci.com

가을 하면 이제 자동으로 떠오르는 색깔. 말린 장미 컬러죠. 차분한 '더스티 세더' 컬러는 웜톤 피부에 특히 잘 어울려요.

출처Imax Tree, Farfetch.com, mytheresa.com

이번 시즌은 채도가 높은 역동적인 컬러가 유행할 예정이에요. 오로라 레드 역시 채도가 높은 강렬한 레드 컬러인데요. 다홍색이 한 방울 추가된 빨강이라 밝고 따뜻한 느낌이 들어요.

출처Imax Tree, Wconcept.co.kr, zara.com, farfetch.com

'포터스 클레이'는 가을의 단풍을 닮은 컬러예요. 주황색과 갈색의 중간쯤 되는 포터스 클레이는 스웨이드 소재와 만났을 때 더 빛이 난답니다.

출처Imax Tree, Wconcept.co.kr, zara,com, farfetch.com

뉴트럴 컬러 계열의 '웜 토프'도 가을이면 늘 등장하는 단골 컬러 중 하나죠. 지적이고 분위기 있어 보이는 웜 토프는 가을과 가장 어울리는 컬러!

출처Imax Tree, Farfetch.com, Mytheresa.com

겨자색의 스파이시 머스터드 컬러는 특히 올 가을 주목해야 될 컬러예요. 밝지만 톤이 다운돼 있어 부담 없이 포인트로 주기에 딱 좋아요.

출처Imax Tree, Farfetch.com

푸른 목장이라는 뜻을 가진 러시 메도 컬러는 싱그러운 식물을 연상케 하는 초록빛을 띠고 있죠. 광택이 도는 아이템을 선택하면 더욱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는 컬러예요.

출처Imax Tree, Zara.com, Gucci.com, Farfetch.com

올봄 팬톤이 밀었던 서레너티 컬러의 가을 버전인 에어리 블루는 밝고 따뜻한 하늘색인데요. 화이트 컬러의 아이템과 연출했을 때 화사함이 배가된답니다.

출처Imax Tree, Couronne.co.kr, Mytheresa.com

차분하면서도 차가운 느낌이 감도는 리버사이드 컬러는 인테리에어에 많이 활용되는 컬러 중 하나!

출처Imax Tree, Ssfshop.com, Farfetch.com

샤크스킨은 이름 그대로 상어의 피부라는 뜻을 지닌 매력적인 컬러인데요. 어떤 컬러와도 잘 어울리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룩을 연출하는데는 이보다 좋은 컬러가 없답니다.

출처Imxatree, Farfetch.com

지금까지 팬톤이 선정한 2016 F/W 컬러를 모두 보셨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린 10가지 컬러들을 스타일링에 참고해 올 가을에는 모두 패셔니스타가 되어 보아요

출처GIPHY

EDITOR Riri, Holly

DESIGNER Roa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