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SKY캐슬’ 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개성파티' ‘SKY캐슬’ 배우들은
TMI 비하인드 스토리마저 재밌다!
알렛츠 ALLETS 작성일자2019.01.03. | 750,975  view

연일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JTBC 드라마 ‘SKY캐슬’. 눈빛부터 손끝까지 그야말로 온 몸으로 캐릭터를 표현해내는 출연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상승시키면서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캐슬 안에서의 이야기를 리얼하면서도 흥미롭게 다루며 코믹한 풍자극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연일 화제몰이 중인 ‘SKY캐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출연진들의 흥미로운 스토리 or TMI(too much information)까지 주목을 받고 있다. 그 TMI에는 어떤 이야기가 있을지 한번 알아보자. 

source : JTBC 'SKY캐슬'

1.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겨, 시청률을 끌어올린 주역인 배우 김정난은 하마터면 ‘SKY캐슬’에 출연하지 못할 뻔 했다. ‘SKY캐슬’과 연극을 동시에 제안 받고 고민하다가 드라마를 포기할 뻔 했지만, 고심 끝에 출연을 결정하여 극의 초반을 강렬하게 장식했다.

source : JTBC 'SKY캐슬'

2. 어른 배우들 못지 않은 그들의 자녀 역할을 맡은 신예배우들은 모두 오디션을 통해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되었다.

source : JTBC 'SKY캐슬'

3. 강예서 역의 김혜윤은 사실 강예서와 김혜나 두 캐릭터 모두 오디션을 봤으며, 자신은 혜나가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으나 예서 역을 맡게 되었다.


source : 김혜윤 인스타그램

4. 배우 김혜윤을 보고 팬들이 지어준 별명은 ‘마이멜로디’다. 이유는 '닮아서'.


source : MBC '로열 패밀리'/JTBC 'SKY캐슬'

5. 극 중 혜나 역을 맡은 배우 김보라는 과거 드라마 ‘로열패밀리’에서 염정아 아역이었다.


source : JTBC 'SKY캐슬'

6. 극 중 차민혁-노승혜의 쌍둥이 아들 형 차서준 역의 김동희는 실제 1999년생, 동생 차기준 역의 조병규는 1996년 생으로 실제로는 기준이가 서준이보다 형이며, 두 사람은 안양예고 선후배 사이다.


source : 윤세아 인스타그램

7. 차민혁 역의 김병철과 노승혜 역의 윤세아는 둘 다 실제로 아직 미혼이다.


source : JTBC 'SKY캐슬' / 영화 '내부자들'

8. 사랑스러운 푼수 진진희 역의 오나라는 과거 배우 조승우의 교생선생님이었다.


source : JTBC 'SKY캐슬'

9. 오나라는 한 사람과 20년째 연애 중이며, 오나라의 남자친구는 과거 뮤지컬 ‘명성황후’ 원년 출연자인 김도훈씨다. 현재는 연기 강사로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연기반 강사로 연기 지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source : JTBC 'SKY캐슬'/포털 사이트 캡처

10. 염정아 극중 남편 강준상(정준호 분)과 실제 남편 허일은 수염을 기르고 안경을 써서 닮아 보이며, 실제 남편 허일도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학 박사의 정형외과 의사다.


'예서 엄마-아빠'
염정아-정준호
과거에 어떤 인연으로?
▼▼▼▼▼

SKY캐슬 배우들의 
더 많은 TMI가 궁금하다면?

▲▲ 위 이미지 바로 클릭 ▲▲


★TMI도 재밌으면 어떡해~★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아이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