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SKY캐슬’ 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개성파티' ‘SKY캐슬’ 배우들은 TMI 비하인드 스토리마저 재밌다!

751,02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연일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JTBC 드라마 ‘SKY캐슬’. 눈빛부터 손끝까지 그야말로 온 몸으로 캐릭터를 표현해내는 출연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상승시키면서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캐슬 안에서의 이야기를 리얼하면서도 흥미롭게 다루며 코믹한 풍자극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연일 화제몰이 중인 ‘SKY캐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출연진들의 흥미로운 스토리 or TMI(too much information)까지 주목을 받고 있다. 그 TMI에는 어떤 이야기가 있을지 한번 알아보자. 

출처JTBC 'SKY캐슬'

1.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겨, 시청률을 끌어올린 주역인 배우 김정난은 하마터면 ‘SKY캐슬’에 출연하지 못할 뻔 했다. ‘SKY캐슬’과 연극을 동시에 제안 받고 고민하다가 드라마를 포기할 뻔 했지만, 고심 끝에 출연을 결정하여 극의 초반을 강렬하게 장식했다.

출처JTBC 'SKY캐슬'

2. 어른 배우들 못지 않은 그들의 자녀 역할을 맡은 신예배우들은 모두 오디션을 통해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되었다.

출처JTBC 'SKY캐슬'

3. 강예서 역의 김혜윤은 사실 강예서와 김혜나 두 캐릭터 모두 오디션을 봤으며, 자신은 혜나가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으나 예서 역을 맡게 되었다.


출처김혜윤 인스타그램

4. 배우 김혜윤을 보고 팬들이 지어준 별명은 ‘마이멜로디’다. 이유는 '닮아서'.


출처MBC '로열 패밀리'/JTBC 'SKY캐슬'

5. 극 중 혜나 역을 맡은 배우 김보라는 과거 드라마 ‘로열패밀리’에서 염정아 아역이었다.


출처JTBC 'SKY캐슬'

6. 극 중 차민혁-노승혜의 쌍둥이 아들 형 차서준 역의 김동희는 실제 1999년생, 동생 차기준 역의 조병규는 1996년 생으로 실제로는 기준이가 서준이보다 형이며, 두 사람은 안양예고 선후배 사이다.


출처윤세아 인스타그램

7. 차민혁 역의 김병철과 노승혜 역의 윤세아는 둘 다 실제로 아직 미혼이다.


출처JTBC 'SKY캐슬' / 영화 '내부자들'

8. 사랑스러운 푼수 진진희 역의 오나라는 과거 배우 조승우의 교생선생님이었다.


출처JTBC 'SKY캐슬'

9. 오나라는 한 사람과 20년째 연애 중이며, 오나라의 남자친구는 과거 뮤지컬 ‘명성황후’ 원년 출연자인 김도훈씨다. 현재는 연기 강사로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연기반 강사로 연기 지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출처JTBC 'SKY캐슬'/포털 사이트 캡처

10. 염정아 극중 남편 강준상(정준호 분)과 실제 남편 허일은 수염을 기르고 안경을 써서 닮아 보이며, 실제 남편 허일도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학 박사의 정형외과 의사다.


'예서 엄마-아빠'
염정아-정준호
과거에 어떤 인연으로?
▼▼▼▼▼

SKY캐슬 배우들의 
더 많은 TMI가 궁금하다면?

▲▲ 위 이미지 바로 클릭 ▲▲


★TMI도 재밌으면 어떡해~★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