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배우 미모 뺨치는 연예인 가족들

114,94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신성록

출처KBS2 '해피투게더'

배우 신성록에게는 훈남 셰프 남동생이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전 농구선수이자 현재 요리 연구가로 활동 중인 신제록. 신제록은 고려대-KT&G-LG 등을 거친 프로선수 출신으로, 아쉽게도 부상으로 은퇴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에 대해 신성록은 한 방송을 통해 "동생이 일본에서 프로 농구선수 생활을 1년 동안 했다"라며 "그 지역에서 냉면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부상으로 선수 은퇴 후 배우고 싶다고 해서 셰프의 길을 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새론

출처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의 동생인 김아론은 김새론과 닮은 외모를 자랑하면서도, 김새론과는 다른 귀여운 분위기와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김아론은 김새론의 동생으로 유명해졌는데,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지닌 어머님의 훌륭한 유전자 덕분인지 김새론, 김아론, 김예론 자매 모두 출중한 외모를 지니고 있어 한때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고은

출처SBS '한밤의 TV연예'

우아한 분위기의 배우 한고은 역시 아름다운 미모의 언니를 두었다. 한고은의 언니 한성원은 1996년도 미스코리아 미스 남가주 출신으로 최근까지도 모델로 무대에 서는 등, 탄탄한 입지를 다지며 활동해왔다. 늘씬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한고은과 같은 핏줄임을 증명하듯 그녀의 170cm가 넘는 늘씬한 신장과 우월한 미모는 한동안 화제가 되기도 했다.

혜리

출처혜리 인스타그램

걸스데이 혜리의 여동생도 만만치 않은 미모를 자랑한다. 이혜림은 승무원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늘씬한 키와 연예인 뺨치는 얼굴로 이미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서는 스타 급의 인기를 얻고 있다. 걸스데이 혜리는 KBS '해피투게더'에서 동생의 미모에 대한 이야기를 건넨 바 있다. 걸스데이 헤리는 "동생이 아름다운 외모 덕분에 방송 관계자들에게 많이 연락을 받는다"고 이야기했다.


하지원

출처온스타일 '언니랑 고고'

지난 2015년 방송된 온스타일 '언니랑 고고'에서는 배우 하지원이 친언니와 함께 방송에 출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방송에 처음 모습을 보인 전유경은 이지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단아한 외모로 시청자들에게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하지원의 언니인 전유경은 방송을 통해 오랜 기간 조향사로서 활동해왔다고 밝혀 더욱 눈길을 끈 바 있다.


연예계를 완전히 은퇴한 그들의 현재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