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20대에 일찌감치 품절된 스타들

아직도 알콩달콩♥

171,9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차승원

출처차승원 인스타그램

무명 모델 시절, 23세의 나이에 결혼을 한 스타는? 차승원은 배우 활동을 하기 전, 모델로 먼저 데뷔한 차승원은 무명 모델이었던 23세에 네 살 연상의 아내를 만나 일찌감치 결혼을 결심했다. 그는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아내의 자신만만한 면모와 지성에 반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차승원은 종종 아들과 헬스장에서 목격되기도 하고, 방송에서 딸과 통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며 '자식 바보'의 면모를 입증했다.

장범준

출처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범준과 송승아는 지난 2014년 결혼했다. 당시 두 사람의 나이는 각각 26세, 22세로 많지 않은 나이였다. 송승아가 가수를 준비하던 시절 당시 기타 선생님이 장범준의 친구였고, 그 인연으로 장범준과 송승아는 처음 만났다. 송승아는 한 방송에서 "제 기타 선생님이 알아두면 좋은 사람이라고 했다. 선생님 대신 기타를 가르쳐줬다. 그러다가 집에 데려다주면서 사귀자고 했다"라고 밝혔다. 이후 장범준은 신인 배우였던 송승아와의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특히 장범준은 송승아의 임신으로 계획 중이던 군 입대까지 미루고 결혼식을 준비해 더욱 화제가 됐다.

김조한

출처JTBC <냉장고를 부탁해>

올해로 21년 차 유부남인 가수 김조한. 김조한 또한 상당히 어린 나이에 결혼을 했다는데…! 과거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김조한은 김성주의 “김조한 씨가 결혼을 안 한 걸로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을 것”이라는 질문에 “워낙 옛날에 결혼해서 그렇다”라며 웃었다. 이어 “딸도 있다. 올해 16살이다”라고 덧붙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참고로 김조한은 결혼 당시 25세였다고 한다.

이은성

출처KBS2 '해피투게더'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 시리즈에 등장하면서 얼굴을 알린 배우 이은성. 그는 2009년까지 주목받는 라이징 스타로 활발히 활동하다가, 돌연 연예계에서 자취를 감추었다. 이에 많은 이들이 이은성의 근황을 궁금해하기도 했다. 그러다 한참 후인 2013년, 이은성과 서태지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세간의 관심을 불러 모았다.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면서 처음 만나게 된 두 사람은 서태지의 고백으로 만남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이은성의 결혼 당시 나이는 26세였으며, 서태지와는 16살 차이가 난다.


당차게 먼저 프러포즈해
결혼한 여자 스타들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