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홍진영도? 경리도?
여신들은 게임 중

여신들은 오늘도 이겼닭!
알렛츠 ALLETS 작성일자2018.11.19. | 17,217  view
source : SBS '미운 우리 새끼'

최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출연한 가수 홍진영이 ‘게임 마니아’다운 면모를 드러내 화제다. 밥 먹는 것조차 잊고 풀 장비된 컴퓨터로 게임에 빠진 모습을 보여주며 평소 똑 부러질 것 같은 그녀의 이미지와 달리 색다른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모았다. 또한 그녀의 최고급 컴퓨터 장비는 최소 300만원 이상의 고가로 추정돼 또 한번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남녀노소 구분 않고 게임에 빠져드는 요즘, 홍진영 외에도 어떤 여자 연예인들이 ‘게임 광’ 면모를 드러낼지 한번 알아보자. 

나인뮤지스 경리

source : 경리 인스타그램
source : 경리 트위터

평소 게임을 즐겨 한다는 그녀, 경리는 자신의 SNS에 서든어택, 크레이지 아케이드, 각종 모바일 게임을 하는 인증샷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게임을 자주, 많이 한다고 한다.

트와이스 미나 

source : 넥슨 트위터

게임 ‘엘소드’의 모델이었던 걸그룹 트와이스. 특히 그 중 미나는 엘소드에서 어렵기로 소문난 맵을 짧은 시간에 클리어 하며 게임 개발사 관계자들을 당혹케 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Superstar JTPSTATION’을 며칠 만에 하드모드로 올 클리어 했다. 이 외에도 서든어택이나 DS닌텐도를 즐겨 한다고 알려졌다.

에이핑크 오하영


source : SBS '유희낙락'
source : 허각 인스타그램

에이핑크의 막내 오하영은 걸그룹 사이에서도 상당한 실력과 경력을 자랑하기로 유명하다. 철권을 시작으로 스트리트파이터, 메탈슬러그, 크레이지아케이드, 오버워치, 서든어택 등 다양한 게임을 두루 섭렵했다. 특히 오하영은 V앱을 통해 게임하는 모습을 공개해 게임 사랑에 대한 진면모를 선보이기도 하였다.

남규리

source : 남규리 인스타그램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남규리의 '철권' 사랑. 오락실에서 게임하는 모습이 자주 목격되기도 하고, 그녀의 SNS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고. 과거 그녀는 철권 세계챔피언과 대결해 승리를 거두기도 해 놀라움을 사기도 했다.

EXID LE


source : LE 인스타그램

걸그룹 EXID의 래퍼 LE는 그룹 내 ‘집순이’로 불릴 정도로 스케쥴이 없을 땐 거의 집 밖으로 나가지 않는다고 한다. 그녀는 집에 있을 때 주로 게임을 많이 한다고 밝힐 정도로 게임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고. 이에 그녀의 SNS 속에서 게임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게임은 수면 유도용이다"

라는 

귀여운 게임 명언을 남긴 여신 누구?

더 많은 게임 덕후 여신을 보고싶다면?

▲▲ 위 이미지 바로 클릭! ▲▲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뉴스에이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