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이대로만 커다오~
혼혈 키즈 모델

전문 모델 뺨치는 분위기와 실력을 가진 키즈 모델들이 궁금하다면?
프로필 사진
알렛츠 작성일자2018.09.16. | 33,277 읽음
인생 3회차, 분위기 여신 엘라 그로스 (Ella gross)
출처 : @airfish_official

2008년생으로 현재 11살인 엘라 그로스는 미국인 아빠와 한국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났다. 그윽한 눈빛, 갸름한 턱 선, 오똑한 코를 지닌 엘라는 한국계 혼혈 키즈모델로, 전 세계에서 활발한 활약상을 보여주고 있다.

출처 : 엘라 그로스 인스타그램 (@ellagross)

엘라는 YG 자회사 더블랙레이블 소속으로, 소속사 수장인 테디는 춤, 노래, 연기에도 소질이 있어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라고 극찬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모든 게 다 완벽 그 자체’, ‘동서양의 아름다움을 다 갖췄다.’, ‘어린아이에게서 나올 수 없는 아우라~’라고 말하며 엘라의 행보에 대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말괄량이 삐삐 실사판 루이 터커 (Louie tucker)
출처 : 루이 터커 인스타그램 (@louie_tucker)

2009년생으로 현재 10살인 루이 터커(최루이)는 영국인 아빠와 한국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났다. 웃는 모습이 참 사랑스러운 한국계 혼혈 키즈모델 루이는,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화보 사진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출처 : 루이 터커 인스타그램 (@louie_tucker)

무표정으로 있을 때는 청초하고, 다양한 표정을 지을 때는 한없이 귀여운 개구쟁이. 카메라만 들이대면 자유자재로 표정을 짓는 실력이 전문 모델 뺨친다고. 학업에 집중하기 위해 현재는 모델 일을 안 하고 있어 팬들은 눈알 빠지게 루이의 컴백을 기다리고 있다.

▶ 미래가 기대되는 혼혈 키즈 모델이 더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클릭 !

▲ ▲ ▲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다면 위 사진 클릭 ▲ ▲ ▲

Contributing editor 김수빈

★ ★ ★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알렛츠에서 준비한 이벤트와 선물이 팡팡팡 ★ ★ ★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격공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