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슈돌 나은이도 반한 ‘프로육아러’ 아이돌

엑소 카이가 '육아 달인'이라고?

21,04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에게 집 초대받은 아이돌?’ 그 주인공은 바로 ‘조카돌’, ‘육아 달인’이라 불리는 엑소 카이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등장한 카이는 미혼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능숙한 육아법을 보여주며 온라인상을 연신 뜨겁게 달구고 있다. 어떤 방식으로 ‘대세 베이비’ 나은이의 마음을 훔쳤을지 함께 살펴보자.

# ‘곰 세 마리’ 춤

출처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자신의 주특기 댄스로, ‘흥 부자’ 나은이와 건후의 마음을 제대로 흔든 카이. 그는 ‘곰 세 마리’ 춤을 아이들에게 알려주며 어색한 분위기를 풀고자 노력했다. 흥겨운 노래가 흘러나오자, 나은이는 물론 건후까지 앙증맞은 몸을 흔들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랜선 이모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 애.잘.알 카이

‘역시 애.잘.알(아기 잘 아는) 카이?’ 옆에서 나은이가 음식을 잘 먹을 수 있도록 살뜰히 챙겨주던 카이는 “감자 칩 줄까?”라고 물으며 과자를 천천히 나은이의 입으로 가져다 댔다. 

출처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그러다 입 근처에서 과자 대신 자신의 손가락을 슬쩍 밀어 넣었고, 나은이는 카이의 귀여운 장난에 꺄르르 웃으며 즐거워했다. 카이의 센스 있는 행동 덕분에 저녁시간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 카이의 육아법

‘육.알.못(육아를 알지 못하는)’ 찬열한테 육아법을 전파하기에 나선 카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의기소침해진 찬열은 나은이에게 딸기를 달라고 요구했다. 그러자 나은은 아무것도 없는 포크를 찬열에게 가져다 댔고, 찬열은 당황한 나머지 “아무것도 없는데?”라고 답했다.

출처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에 카이는 답답한 듯 “먹는 것처럼 해줘야지”라며 “아이들과 잘 놀기 위해서는 아이들 시선에 맞춰서 받아줘야 한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 나은 ‘픽’ 당한 카이

출처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 픽 당한 카이?’ 카이의 이러한 노력들 때문이었을까, 나은이는 연신 카이만 보면 해맑게 웃으며 좋아하는 마음을 숨김없이 드러냈다. 심지어 평소 다른 사람이 자신의 머리에 손 대는 것을 싫어하는 나은이는 카이에게만큼은 머리카락을 맡기며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는데…!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카이는 그 사실을 방송 이후에 알았다고 전한 바 있다. 이에 팬들은 “나은이가 진짜 카이를 마음에 들어 했나 보다”, “나은이도 부럽고 카이도 부럽고”, “두 사람 케미 장난 아닌 듯” 등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 '조카 바보' 카이의 ▼
달달한 일상이 궁금해?
아래 사진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