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귀여운 악동이 온다! 심장폭행 미니언즈 네일

2,53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세.젤.귀 미니언즈 콜라보가 떴다! 네일숍에 가지 않아도 네일 스티커만 있다면 와글와글 미니언즈 네일이 가능하다는 사실. 이렇게 귀여운데 왜 안 붙여?

출처ALLETS

귀여워서 미안해!

귀요미 미니언즈 얼굴과 도트, 바나나로 장식된 디자인의 네일 스티커. 평소 캐릭터 네일아트를 즐긴다면, 미니언즈의 시그너처 컬러인 옐로&블루를 메인으로 해 오밀조밀한 매력을 자랑하는 네일스트립을 추천. 블랙&글리터 스트립에 스트라이프 죄수복을 입은 미니언즈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방법이다. 네일 스티커만 붙였을 뿐인데 손톱이 시끄러운 느낌!

출처ALLETS

미니언즈에게도 가을이?

트렌치코트를 입혀주고 싶을 만큼 가을 무드가 가득한 미니언즈 네일아트. 베이지 컬러를 메인으로 해 골드 글리터, 카키 컬러와 체크 패턴을 활용해 가을 네일을 완성했다. 작게 그려진 미니언즈 캐릭터가 더욱 돋보이는 디자인. 얼마 남지 않은 10월 할로윈을 맞아 드라큘라 등 각종 몬스터로 변신한 미니언즈도 있으니 참고바람! 미리 할로윈데이~

출처ALLETS

귀염폭발 미니언즈 페디

데싱디바 네일 팔레트뿐만 아니라 젤스트립 페디에도 미니언즈 캐릭터가 가득하다. 여름이 아니라 페디 할 일이 없다고? 이건 순전히 자기만족을 위한 것! 미니언즈 얼굴이 그려진 스트립을 엄지발톱에 붙이는 순간 난 이미 미니언즈의 노예. 나머지 발톱에는 아트를 최소화하고 글리터나 도트 패턴, 바나나로 포인트를 줬다. 

귀여워 쥬금..! 미니언즈 네일 더 보려면?

영상 클릭해서 미니언즈 더 보기

Editor 남가연
Production JSTWO
Model 박혜빈, 이연화
Set Styling 김민선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