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혼자 놀기 만렙 스타가 집에서 하는 ‘이것’

25,8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혼자 놀기 끝판왕 집돌이 스타는 누구?

출처gettyimagesbank

스타들은 스케줄 없을 때 집에서 뭐 하고 놀까? 그들의 남다른 집콕 놀이부터, 온종일 침대와 한 몸인 ‘혼자 놀기 끝판왕’ 스타의 특별한 하루를 공개한다. 아직 집콕 놀이 초보 단계라면, 혼자 놀기 만렙 스타의 노하우를 참고해볼 것.  

출처gettyimagesbank

최근 집콕 놀이 중에 가장 핫한 아이템은 바로 ‘달고나 커피’ 만들기. 달고나 커피는 인스턴트 커피 가루(믹스 원두)와 설탕, 물을 같은 비율로 넣은 뒤, 충분히 저어 만들어진 거품을 우유에 얹어 마시는 커피다. 그 색과 질감, 맛이 흡사 ‘달고나’와 비슷해 이런 애칭이 붙었다. 스타들 역시 달고나 커피에 홀릭 중! 배우 정일우, BTS 지민, 강다니엘 등 많은 스타가 달고나 커피 만들기에 도전한 영상을 공개한 것. 달고나 커피는 400번 이상 저어야 꾸덕꾸덕한 질감이 살아나는데, 고생 끝에 완성된 커피는 그야말로 최고의 커피 우유 맛이라고.

출처gettyimagesbank

개그우먼 이국주, 장도연의 집콕 취미생활 중 하나는 다름 아닌 콩나물 키우기다.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이국주와 장도연이 콩나물에 물을 주며 애지중지 키우는 모습이 공개된 것. 콩나물은 물만 제대로 주면 돼 초보도 키우기 쉽고 쑥쑥 자라는 데다, 5~6일만 지나면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 키우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가수 강민경 역시 반려 식물을 키우는 것이 취미다. 레몬을 키우는데, 꽃도 피고 열매도 먹을 수 있어 고마운 반려 식물이라고. 반려 식물을 정성껏 키우면 공기 정화,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열매까지 얻을 수 있어 일석삼조의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라면 가장 공감할 힐링 타임은? 퇴근 후나 휴일, 하루종일 집 안에서 반려동물과 뒹굴뒹굴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 공유를 비롯해 안효섭, 성훈, 김희철 등 많은 스타들 역시 이렇게 힐링 타임을 즐긴다고. 여기에 책장 캣타워, 데스크스텝, 펫 소파, 해먹 소파테이블 등 반려동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가구들을 배치하면 24시간 집콕도 거뜬하다. 

얼마 전 종영한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 시니컬한 수술 천재로 여심을 저격한 배우 안효섭. 요즘 대세 배우 안효섭의 특별한 듯 특별하지 않은 취미는 바로 ‘집에만 있는 것’. 스케줄이 없을 땐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는 집돌이인 그는 자∙타칭 ‘혼자 놀기의 달인’이다. 그의 자취 라이프를 한 문장으로 요약하자면 ‘침대 밖은 위험해!’. 침대에서 식사, 기타 치기, 영화 보기 등 아침에 일어나서부터 잠들기까지 침대에 딱 달라붙어 진정한 집돌이의 삶은 완성한다고.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그의 최애 가구인 일룸의 ‘다나 모션베드’ 덕분이란다. 

운동과 식사를 모두 침대에서?

아침에 눈을 뜨면 안효섭이 제일 먼저 하는 일은 침대 위에서 운동하는 기분을 느끼는 것. 무슨 이야기냐고? 바로 ‘다나 모션베드’의 등판과 다리판 각도를 이리저리 조절하는 기능을 활용해 침대를 움직여 마치 스트레칭을 하는 듯한 효과를 느끼는 것이다. 그런 다음 식사를 한다. 바로 침대 위에서! 침대에 장착된 슬라이딩 책상을 활용하면 순식간에 침대 위 식탁이 완성된다. 침대 위에서 먹는 라면이야말로 호텔 조식 부럽지 않은 꿀맛이라고. 밥 먹고 바로 누우면 배부르고 따뜻하고 절로 잠이 쏟아진다. 

영화, 드라마 정주행에 꼭 필요한 이것

어느덧 오후가 되면 그의 침대는 특별한 극장이 되기도 한다. 침대 뒤판 패널에 기대면 영화 감상용 소파베드로 변신하기 때문. 슬라이딩 책상 위에 팝콘과 커피 한 잔을 준비하면 끝. 바쁜 시간에 쫓겨 보지 못했던 드라마와 영화를 몰아보는 ‘정주행’을 한다. 특히 미드를 즐겨보는데, 최애 작품은 <브레이킹 배드>다. 시즌 1부터 5까지 무려 10번이나 정주행할 정도. 보다가 피곤해지면 침대 위에 그대로 쓰려져 꿀잠을 자는 것이 작은 행복이란다. 

잠이 보약! 세상에서 제일 편한 자세로 쿨쿨~

만능 침대 위에서 혼자 놀기 만렙을 보여준 안효섭의 하루 일과의 마무리 역시 침대와 함께다.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그만의 비법은 바로 잠을 잘 자는 것! ‘다나 모션베드’의 등판과 다리판을 살짝 올려 세상에서 제일 편한 자세로 잘 수 있다. 꿀잠 침대에 누우면 잠이 스르륵 들어 숙면을 할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이라고.

안효섭이 침대에서 기타치는 이유?
▼ 궁금하면 이미지 클릭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