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스타부터 패피까지 올겨울엔 이 니트!

매일 손이 가는 니트 아이템

80,81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뉴트로 잇템 어글리 니트 스웨터

마치 할머니 옷장에서 꺼낸 듯 레트로한 컬러와 패턴을 지닌 어글리 니트 스웨터는 패피 오브 패피 공효진도 사랑하는 이번 시즌 키 아이템. 촌스러울수록 더 예쁜 어글리 스웨터는 스트라이프나 체크부터 플라워 등 다양한 패턴이 있어 골라 입는 맛이 있다. 단, 기억해야할 건 함께 매치하는 하의의 핏. 몸에 너무 붙는 라인은 자칫하면 리얼 7080 고고장이 되어 버릴 수 있으니 넉넉한 품의 팬츠나 A 라인 스커트를 매치해야 아방가르드 한 무드가 배가 된다.

KNIT SWEATER ITEM LIST

시즌리스 갓성비 카디건

카디건만큼 가성비 좋은 니트 아이템이 또 있을까? 봄, 여름에는 가볍게 들고 다니며 아무 룩에나 쓱 걸치기 좋고, 겨울에는 단추를 잠가 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실용성 갑 아이템이다. 캐주얼룩부터 포멀 룩까지 두루 잘 어울리는 카디건은 너무 튀는 아이템보다는 베이식 한 컬러와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KNIT CARDIGAN ITEM LIST

활용도 갑 기본템 미니멀 원피스

니트 원피스는 때론 페미닌하게, 때론 빈티지하게, 원하는 무드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 몸을 감아 묶는 랩형 디자인은 보디 라인을 부드럽게 드러내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룩이 완성된다. 반대로 루스한 라인의 니트 원피스는 자유롭고 캐주얼한 스트리트 룩으로 딱. 조금 쌀쌀한 날엔 스타킹 대신 데님을 매치해도 멋스럽다.

KNIT DRESS ITEM LIST

믹스매치 기본템 오버사이즈 베스트

니트 베스트는 몸은 따뜻하면서 팔의 움직임은 자유롭게 해줘 많은 이들이 남녀노소 사랑받는 클래식 아이템이다. 또한 베스트 특유의 고전적이고 지적인 무드가 살아있어 요즘 트렌드인 프레피룩이나 뉴트로 룩으로 연출하기 제격. 박시한 디자인의 니트 베스트는 함께 매치하는 이너에 따라 다양한 믹스 매치가 가능한데 비슷한 컬러의 터틀넥 톱이나 셔츠를 톤 온 톤으로 매치하면 꾸민 듯 안 꾸민 듯 트렌디한 데일리룩이 완성된다.

공효진, 김나영, 문정원, 현아

셀럽들이 사랑하는 니트 맛집은? 
이미지 클릭!
▼▼▼

Editor 강보람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