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장마철부터 맑은 날까지, 가성비 최고라는 그 부츠

조회수 2019. 8. 15.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IMAXTREE
트렌드 총 집합
레인부츠도 얼마든지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다? 레인부츠는 보통 장화나 워커형이 일반적이라 투박한 느낌이 있었는데, 요즘 레인부츠는 이렇게 샤프하고 트렌디하다는 사실. 최근 대세인 앞굽이 뾰족한 포인티드 토부터, 비비드 한 컬러감과 컷 아웃 디테일까지. 힙한 요소들은 모두 집합한 셈. 발목까지 올라오는 앵클 레인부츠는 종아리까지 길게 내려오는 컬러풀한 플리츠 스커트와 매치하면 생기 넘치면서도 도회적인 시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출처: IMAXTREE
맥시멀리즘의 바람
스타일링에 강력한 포인트를 주는 패턴 레인 부츠는 패션 피플들의 잇 아이템. 지난 시즌까진 패턴 레인 부츠에 힘을 주는 대신 다른 아이템은 모노톤이나 뉴트럴 계열로 통일하는 스타일링이 일반적이었는데, 맥시멀리즘의 바람을 타고 이번 시즌에는 비슷한 패턴을 함께 매치하는 패턴 x 패턴 스타일링이 트렌드다. 지브라 패턴의 레인 부츠에 스트라이프 스커트와 모노톤의 가방을 매치한 안토니오 마라스와, 서로 다른 플로럴 패턴의 스커트와 레인 부츠를 매치한 마이클 코어스가 굿 샘플.
출처: IMAXTREE
여름에 신는 사이 하이 부츠
다리가 길어 보이는 사이 하이 부츠는 키작녀들의 필수 템! 하지만 가을 겨울이 오기 전에 미리 즐기는 사이 하이 부츠가 있다? 바로 사이 하이 레인 부츠. 이 부츠의 최대 장점은 바로 비가 들어올 틈이 없는 철벽 방어라는 사실. 여기에 쇼츠나 미니 원피스를 매치하면 비 오는 날에도 TPO에 맞게 드레스 업 한 패션 인싸가 될 수 있다. 비비안 후의 시스루 레인 부츠와 발망의 컷아웃 레더 레인부츠가 좋은 예. 둘 다 안이 보이는 투명한 디자인으로 패턴 삭스와 함께 매치하면 가을, 겨울에도 신을 수 있는 똑똑한 시즌 리스 아이템이다.
출처: IMAXTREE
레인 부츠 뉴 트렌드?
레인 부츠 신에 새로 뜨는 뉴 트렌드는 바로 스트링 레인 부츠. 스트링을 이용해 조절하는 디자인으로 자신의 발목이나 종아리 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인기다. 또한 비가 새어 들어오지 못하게 2중, 3중으로 보완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무엇보다 신고 벗기가 편한 것이 가장 큰 특징. 이런 유니크하고 스포티한 느낌이 강한 레인 부츠를 스타일링할 때는 데님 쇼츠나 코튼 스커트처럼 이지 한 느낌의 캐주얼 아이템을 매치해야 부담스럽지 않게 힙하다는 사실.
출처: 매치스패션닷컴, 네타포르테
▼▼▼지금 사야 돼! 요즘 핫한 레인부츠 브랜드는?이미지 클릭▼▼▼

Editor 강보람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