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올봄에 유행하는 청바지 룩은 무엇?

점프수트부터 카고 팬츠까지! 올 봄 데님 트렌드는?

149,17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점프수트는 X라인 강조


레트로 무드를 장착한 데님 점프수트가 돌아왔다. 캐주얼하고 편안하면서도, 데님이 지닌 영한 분위기도 살릴 수 있는 것이 매력. 단 허리가 통자로 보이거나 , 작업복처럼보일 위험이 있으니 조치가 필요하다. 벨트나 스트랩 혹은 얇은 스카프 등을 활용해 X라인을 살려주는 것이 솔루션. 평소 밋밋한 허리 라인이 콤플렉스였다면 와이드 벨트를 활용해 착시 효과를 주는 것도 굿. 여기에 패턴이나 컬러가 강렬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하면 완벽하다.

SHOPPING LIST

1. 집업 점프수트는 스텔라맥카트니

2. 패브릭 와이드 벨트는 에트로

3. 패턴 포인트 버킷 백은 생로랑 

와이드 팬츠에는 드레시한 톱

레그 라인을 커버해주는 동시에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더하는 와이드 팬츠. 뉴 시즌에는 더욱 과감해진 오버 실루엣 와이드 팬츠가 유행할 예정이다. 데님 소재 톱을 더해 레트로 무드를 즐겨도 좋지만,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웨어러블하게 연출하고자 싶다면 여성스러운 무드의 상의를 추천한다. 레이스 톱, 러플 디테일이 더해진 블라우스 등을 입고 스니커즈로 마무리하거나, 심플한 이너에 플로럴 패턴이 더해진 로브나 롱 셔츠를 오픈해 아우터처럼 걸치는 것도 좋은 방법.

SHOPPING LIST

1. 러플 디테일 스모크 톱은 몰리 고다드

2. 엑스트라 와이드 팬츠는 레이

3. 로고 플레이 라피아 백은 펜디 

되돌아온 유틸리티 트렌드 

건빵 바지, 카고 팬츠라고도 불리는 유틸리티 팬츠가 데님의 시크함과 경쾌함을 입고 돌아왔다.아이템 하나만으로도 단조로운 룩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지만, 여기저기 포켓과 디테일이 더해져 있는 디자인의 특성상 자칫 하체가 부해보이거나 다소 험블해 보이는 것이 문제. 과감하게 무릎선 정도에서 크롭하거나 발목이 살짝 보이도록 롤업하면 더욱 날씬하게 입을 수 있다. 팬츠 자체에 디테일이 많기 때문에 톱은 최대한 간결하고 심플하게! 모노톤 톱이나 테일러드 재킷을 추천한다.

SHOPPING LIST

1. 심플한 화이트 셔츠는 엠마 윌리스

2. 골드 포인트 유틸리티 진은 시먼즈 페어메인

3. 컬러풀한 위빙 로퍼는 로에베


올봄, 데님 아우터를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링 스킬이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