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는 줘야 인정 당장 사야 할 특 A급 초콜릿

조회수 2019. 2. 10. 1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출처: @adoreofficial
지금 당장 가야할 신상 숍, 아도르
오픈한지 3개월도 안 됐지만 SNS에 #물방울초콜릿 인증샷이 올라오면서 요즘 가장 핫한 디저트 숍 중 하나. 뉴욕 소호의 부티크 숍을 연상시키는 외관도 매력적이다. 이곳의 구성품은 총 3가지. 물방울 모양의 시그너처 초콜릿과 직사각형 모양의 클래식 초콜릿, 바 형태로 된 태블릿 초콜릿이 그 주인공이다. 특히 시그너처 초콜릿은 영롱한 물방을 모양이 매력적인데, 반을 갈라보면 페이스트가 가득 차 있어 고급스럽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시그너처 라인에서는 백도, 청유자, 무화과 잎을, 클래식 라인에서는 사과와 수정과를, 태블릿 라인에서는 율무를 추천한다고. 전화나 DM으로 예약 후 퀵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Info
추천_시그너처 라인 각 3천 원, 클래식 라인 각 2천 5백 원, 시그너처 쁘띠 7구 2만5천 원, 클래식 쁘띠8구 2만3천 원
영업 시간_정오~오후9시, 매주 월 휴무
주소_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16길 24
문의_010-2744-3921
출처: 출처: @p.chokko
초콜릿 좀 아는 남친이라면? 피초코
일명 '베네수엘라 초콜릿'으로 유명한 피초코. 이곳은 베네수엘라 교포 출신 초콜릿 메이커가 오픈한 곳으로 서울숲 핫플 중 하나다. 원두에 따라 커피 맛이 다른 것처럼 초콜릿 역시 카카오 빈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데, 이곳은 카카오빈에서 초콜릿까지 만들어지는 공정이 한곳에서 이루어진 '빈투바 초콜릿'이 시그너처. 베네수엘라의 대표적인 카카오빈을 사용해 풍성하고 깊이 있는 맛이 특징이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에디션은 삼각 초콜릿 바로 구성된 'Trio barra' 초콜릿 라인. 남미의 이국적인 플레이버에 오리엔털 무드의 한지 패키징이 돋보인다.
Info
추천_트리오 바라 각 6천5백 원~7천5백 원, 6개 세트 4만5천 원
영업 시간_화~토 오전 11시~오후 5시,
주소_서울시 성동구 서울숲길 47
문의_02-512-0565
출처: 출처: @lamaisonduchocolat_kr
초콜릿계의 에르메스, 라메종 뒤 쇼콜라
프랑스 수제 초콜릿 브랜드 라 메종 뒤 쇼콜라. 상위 3%의 카카오와 최상의 천연 원재료를 사용하고, 100% 프랑스에서 수제로 제작되는 등 장인 정신이 깃든 디저트라는 점에서 종종 '초콜릿계의 에르메스' 라 불리곤 한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에디션은 파리의 낭만과 로맨스를 표현한 '카루셀' 컬렉션. 매년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에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너처인 하트 컬렉션도 선보인다. 신세계 백화점 본점, 센텀시티점, SSG 청담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위치한 라 메종 뒤 쇼콜라 부티크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본점과 갤러리아 백화점 본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과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팝업 스토어로 판매될 예정이다.
Info
추천_카루셀 컬렉션 4구 1만8천 원, 9구 3만6천 원, 16구 5만8천 원, 하트 에디션 (중) 6만2천 원, (대) 15만 원
영업 시간_매일, 오전 10시~오후 10시
주소_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42(SSG 청담점)
문의_02-6947-1288
출처: 출처: @cupid8893
내가 만든 척~ 바크 초콜릿
바크 초콜릿은 일명 '판 초콜릿'이라 불리는 바 형태 위에 여러가지 포인트 장식을 올린 것이 특징. 건과일부터 쿠키까지, 장식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낼 수 있어 요즘 인기다.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어 주로 SNS를 통해 판매가 이루어지는 편. 미리 이야기하면 로고를 붙이지 않고 보내주는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하니 '내가 만든 척' 생색내기도 좋다. 큐피트 숍은 초콜릿 재료부터 몰드, 건과일, 색소, 카카오 파우더, 짤 주머니, 비닐, 유산지, 리본 케이스 등 완전체로 구성된 DIY 키트도 있고, 낱개로 필요한 것만 주문할 수도 있어 편리하다.
Info
추천_퓨어 러브 브라우니 바크 초콜릿 세트 2만8천8백 원
영업 시간_월~금, 정오~오후 7시
주소_경기도 오산시 궐리사로8 센트하임 2층
문의_031-373-9067
▼▼▼매년 이것만 모으는 덕후까지 있다고? 5만3천 원짜리 초콜릿은 어떨까▼▼▼

Editor 강보람

Graphic 서고운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