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스벅부터 투썸, 할리스까지 2019 플래너 최강자는?

조회수 2018. 11. 26. 11:2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10꼬르소 꼬모와 몰스킨의 만남, 스타벅스
2004년 첫 선을 보인 이래로 프랜차이즈 플래너 열풍을 불러일으킨 스타벅스. 올해는 10꼬르소 꼬모와 몰스킨, 두 브랜드와 협업으로 진행했다. 몰스킨의 내공 있는 구성에 10 꼬르소 꼬모 시그너처인 유니크한 원형 패턴과 다채로운 색감이 합쳐서 경쾌하고 활기찬 플래너가 탄생했다. 다이어리는 다양한 고객들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색상, 디자인, 크기, 내지 등이 각각 다양하게 구성된 5개 종류로 갖춰져있다. 이번 플래너는 10월 26일부터 12월 31일까지 e-프리퀀시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리저브 음료 중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아 완성하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단, 네이비와 옐로우 2종은 별도로 권당 3만2천5백 원에 구입할 수 있으니 참조.
캘리그래피로 레트로 포인트, 파스쿠찌
깔끔함과 고급감을 갖추면서 흔한 기성품 느낌이 싫다면 파스구찌 다이어리가 정답. 올해엔 신진작가 DearDays와 협업을 진행했는데, 작가 특유의 러블리한 일러스트와 레트로한 캘리그래피가 블랙 컬러의 모던한 다이어리와 만나 감각적인 2019 플래너가 탄생했다. 다이어리 안에는 분기별로 사용 가능한 쿠폰도 들어 있다고 하니 핵이득!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데 시즌 음료 2잔을 포함한 8잔 구매 시 2019 플래너 증정한다. 단품으로 2만3천 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사무실 인싸를 위하여, 투썸 플레이스
새해엔 새 마음 새 뜻으로, 주변 환경을 한 큐에 싹 정리하고 싶다면 투썸 플레이스로 가자. 국내 대표 문구 브랜드 모나미와 협업해 알찬 데일리 키트를 준비했으니까. 모던한 디자인의 데일리 키트는 사각형의 파우치 안에 플래너 뿐만 아니라 탁상용 캘린더, 모나미 볼펜, 클립보드, 포스트잇, 월간 스케줄러&메모지 넣어 총 7종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11월 12월에 공개된 이번 데일리 키트 프로모션은 소진시까지 판매하며 컬러는 레드와 블랙 두 종류로 구성됐다. 투썸 어플리케이션을 이용, 시즌 음료 2잔을 포함해 총 16잔을 마시면 프리퀀시 적립으로 무료 증정이 가능하며 단품으로는 2만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귀욤 뽀짝 감성 플래너, 할리스
할리스는 2019년을 맞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일리 라이크’와 협업해 플래너&백 4종을 준비했다. 따스하고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이미 많은 팬덤을 갖추고 있는 데일리 라이크는 이번 할리스와의 협업을 위해 ‘천천히 가도 괜찮아’라는 주제로 ‘커피 마시는 수달’, ‘쉬엄쉬엄 욜로 버스’, ‘기분 좋은 나뭇잎’, ‘천천히 걷는 북극곰’ 총 4가지 콘셉트을 준비했다고. 이번 플래너는 플래너와 함께 파우치 혹은 캔버스 백을 세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인데, 특히 에코백은 일명 ‘텀블러 에코백’으로 최근 텀블러 이용 고객이 늘어난 트렌드를 반영해 가방 내 텀블러 홀더를 만들어 실용성을 강조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겨울 시즌 음료 및 케이크 메뉴 3개를 포함한 총 10개 메뉴를 맴버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e-스티커를 적립하면 되는데, 별도로 권당 2만9천 원에 구매 가능하다.
▼▼▼더 많은 플래너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Editor 강보람

Graphic 장은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