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올가을에는 이사배처럼, 빵모자 써야 패션 인싸!

조회수 2018. 10. 2. 14:0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런웨이와 셀럽 인스타 피드를 평정한 빵모자 트렌드!

전혀 다른 무드와의 조합이 포인트, 뉴스보이캡 트렌드


과거 미국과 유럽 지역에서 신문을 팔던 소년들이 쓴 모자를 뜻하는 ‘뉴스보이캡’. 90년대에나 유행했을 법한 일명 빵모자가 이토록 트렌디 할 수 있다는 사실을 2018 F/W 런웨이에 오른 디올 레이디들이 증명했다. 예외 없이 찰떡궁합인 클래식한 체크 패턴 재킷에는 물론, 투박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라이더 재킷, 로맨틱한 레이스 원피스에 매치하는 등 전혀 예상치 못했던 조합으로 뉴스보이캡의 화려한 부활을 알렸다.

블랙과 스트라이프는 옳다, 윤아

누구나 옷장에 한 벌쯤은 있을법한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어떤소품도 웨어러블하게 중화시킬 수 있는 치트키 아이템이다. 캐주얼한 티셔츠를 입고 데님 재킷을 걸친 후, 심플한 뉴스보이캡을 매칭하면 모자가 지닌 특유의 복고풍 무드를 한껏 경쾌하게 소화할 수 있다. 게다가 윤아처럼 전체적인 컬러 베리에이션을 블랙 & 화이트로 맞춘다면 절대 실패할 리 없는 안전한 조합! 앞 코를 정면으로 해서 푹 눌러쓰고, 옆머리를 살짝 빼주는 것이 포인트.

클래식 룩에 무심하게 툭, 기은세

트렌디한 룩을 누구보다 빠르고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 기은세가 디올 레이디로 변신했다. 플리츠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클래식한 스커트 수트에 앞코가 짧고, 실루엣이 심플한 뉴스보이캡을 매치해 보이시한 느낌과 여성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뽐낸 것. 블라우스나 셔츠 대신 티셔츠를 이너로 입어 자칫 올드할 수 있는 위험을 피한 센스도 굿. 전체적인 컬러감을 블랙 & 레드로 통일하고, 부츠나 슬립온 등 캐주얼한 슈즈를 매칭하면 완벽하다.

이토록 섹시한 뉴스보이캡, 이사배

레트로 무드가 강한 액세서리를 글래머러스하게 소화하고자 한다면? 뷰투버 이사배의 룩을 눈여겨볼 것. 군더더기 없이 몸에 핏되는 실루엣에 트임 디테일로 섹시한 매력을 더한 톱을 입고, 금장 장식과 라이닝 포인트가 더해진 뉴스보이캡을 선택해 도도하면서도 관능적인 올 블랙 룩을 선보였다. 머리를 귀 뒤로 넘기고 강렬한 아이라인, 독특한 이어링으로 여성스러운 터치를 더한 것도 관전 포인트!

▼ ▼더 많은 빵모자 트렌드와 쇼핑 리스트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


Editor 황선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