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현지인처럼 즐기는 제주 늦캉스 꿀팁

1,50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남들 다 가는 제주 여행은 NO! 제주의 진가를 알고 싶다면? 현지인이 추천한, 제주의 소울이 담긴 핫 스폿을 소개한다.

도시 탈출, 일출랜드

제주의 싱그러운 자연을 더 가까이서 보고 싶다면 일출랜드를 추천한다. 일출랜드는 수변공원, 아열대 정원, 산책로, 아트센터 등을 갖추고 있으며 천연 용암 동굴인 미천굴까지 있어 도시에서는 만날 수 없는 자연 본연의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다. 최근엔 <런닝맨>, M/V, 드라마 촬영지로도 화제라고. 또한 이곳에선 직접 재배하는 쪽을 활용한 다양한 작업이 진행되고 있는데 첫 번째는 쪽 염 체험으로 자신의 개성에 맞게 무늬와 색깔을 낸 나만의 스카프를 만들 수 있다. 두 번째로 일출랜드 내에 위치한 제주 인디에서는 수분 공급과 진정 작용에 도움을 주는 쪽 추출물을 함유한 폴리 인디고 모이스트 젤 크림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할 것.

Info
주소_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중산간동로 4150-30
영업시간_8:30-18:00
가격_성인 9천 원
문의_064-784-2080

물 한 방울 묻지 않는 씨워킹

수중 헬멧을 쓰고 바닷속을 거닐며 산호초 등 수중 생물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이색 레져 씨워킹. 특히 제주는 물이 맑고 깨끗해 다른 지역보다 더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만날 수 있어 인기라고. 하모 해수욕장, 이호테우 해수욕장 등이 제주 씨워킹 대표 포인트다. 씨워킹의 장점은 두 가지로 첫 번째, 3-4m 정도의 깊지 않은 수심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물을 무서워하는 사람들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것. 두 번째는 수중 헬멧을 쓰고 바다에 들어가기 때문에 얼굴에 물이 단 한 방울도 묻지 않는다는 점이다. 물 공포증이 있으며 메이크업 사수가 필수인 사람이라면 씨워킹을 도전해 볼 것.

Info
주소_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호1동 374-4
영업시간_8:00-19:00
가격_4만5천 원(할인가)
문의_070-4523-8444

여행의 묘미, 올레 시장표 군것질

여행을 가면 볼거리가 가득한 현지 지역 시장 방문은 필수! 현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지역 특산물을 쇼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서귀포 올레 시장은 서귀포에서 제일 크고 오래된 시장으로 해산물과 특산물을 비롯한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돼 있다고. 시장에서 먹는 군것질거리 역시 여행의 큰 기쁨! 이곳은 흑돼지 철판구이, 꽁치 김밥, 오메기 떡, 땅콩 만두 등이 유명한데 특히 김치전과 만두, 김밥, 떡볶이, 김말이를 한 접시에 모아 먹는 모닥치기는 꼭 먹어볼 것. 이 시장 안에는 제주광어 직판장이 있는데, 직접 양식한 광어와 돌광어를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돌광어는 지하 암반수와 청정 제주 해수를 사용한 제주에서만 양식이 가능하다고 하니, 제주에서 몸보신을 하고 싶다면 한번쯤 맛보길 추천한다.

Info
주소_제주 서귀포시 중앙로62번길 18
영업시간_7:00-21:00
문의_064-762-1949

로맨틱한 제주의 밤, 제주 허브동산

낭만 가득한 제주의 밤을 기대한다면 제주 허브 동산이 제격. 제주 허브 동산은 2만 5천여 평의 허브 동산을 갖춘 테마 파크로 낮에는 조용한 휴식을, 밤에는 야경이 아름다운 별빛공원에서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다. 또한 아로마 테라피 찜질방, 아로마 족욕, 필라테스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이 준비돼 있어 힐링 여행을 하기에도 안성맞춤. 제주 허브동산 내에 있는 보타니카 170에서는 신선한 빵과 허브차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곳에서는 허브 아이스크림과 소시지가 맛있으니 참고할 것. 뿐만 아니라 각종 허브차, 천연 허브 화장품, 아로마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Info
주소_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돈오름로 170
영업시간_9:00-22:00
가격_ 성인 1만 원
문의_064-787-7362

▼▼▼ 리리영의 제주 혼캉스 풀영상이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 클릭! ▼▼▼

Editor 강보람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