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화사가 '곱창' 다음으로 푹 빠진 것은?

31,88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정열의 레드를 입은 마마무, 더 강렬하고 도발적인 남미의 매력을 네 멤버가 온몸으로 흡수했다. 그러므로 '믿듣' 마마무의 대박 행진은 당연한 결과!


마마무가 16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문'(REDMOON)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마마무는 새 앨범 작업부터 최근 변화와 활동 각오까지 솔직하게 모두 털어놨다.

출처ALLETS

문별 솔라 휘인 화사는 "여름이지만 이열치열로 더 정열적인 음악으로 돌아왔다"면서 "여름이 마마무의 계절이라는 것을 보여드리겠다. 함께 미쳐 보자"고 밝혔다.


올해 초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를 가동한 마마무는 옐로우, 레드, 블루, 화이트 등 멤버별 시그니처 컬러를 사계절에 비유한 앨범을 발표하고 있다. '레드 문'은 문별의 상징 컬러 '레드'에 문별의 이름에서 따온 '문'(달)을 합한 것으로, 여름과 닮아 있는 마마무의 화려하면서 정열적인 매력을 담았다.

출처ALLETS

'레드 문'에는 타이틀곡 '너나 해'를 비롯해 호러블한 분위기의 '여름밤의 꿈', 촉촉한 일렉 기타 리프에 멤버들 각각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감미로운 미디엄 알앤비 '장마', 마마무의 색다른 청순미를 느낄 수 있는 '하늘하늘(청순)', 트랩 장르로 강한 힙합 비트 위 특이한 훅이 돋보이는 '잠이라도 자지', 문별의 솔로 데뷔곡 'SELFISH'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됐다. 


마마무와 최고의 호흡을 보여준 앨범 총괄 프로듀서 김도훈과 박우상이 함께 손잡고 마마무의 8연속 히트곡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실제로 '너나 해'는 음원 발매 후 벅스, 엠넷, 소리바다 등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정상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다.

# 타이틀곡 '너나해'

문별 솔라 : 이기적인 이성에게 일침을 가하며 많이 혼내는 곡으로 레게 톤 장르다. 사이다 같은 가사와 마마무의 걸크러시 매력을 담은 노래다.


# 여름 걸그룹 대전 합류

문별 : 라이벌이라기보다는 모든 걸그룹이 함께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음악을 즐기는 동료다. 우리는 우리 것에 집중하겠다.

출처ALLETS

# 마마무스러움

솔라 : 마마무스럽다라는 말은 매번 달라지지만 즐기는 솔직한 무대라고 생각한다. 매번 다른 애드리브를 고민하며 실수하면 실수하는 대로 성장할 수 있었다.


# 의정부고 학생의 곱창 화사 패러디

화사 : 대기실에서 얘기는 들었는데 사진은 아직 못 봤다. 기분 좋다. 코스프레를 한다는 건 그 사람의 특징이 있다는 거다. 그 자체가 즐거운 일이다. 재미있는 부분을 좋게 봐줘서 감사하다.


# 화사, 곱창 다음은 OOO

화사 : 김부각을 많이 먹고 있다. 다들 알고 있을 거다. 김부각은 여름철에도 썩지 않으며, 다른 반찬은 필요 없는 밥도둑이다.

출처ALLETS

# 출연하고 싶은 예능

문별 : 멤버 넷의 모든 모습을, 솔직하게 다 보여 줄 수 있는 리얼리티를 찍고 싶다. 여행을 가는 콘셉트라면 더 좋겠다.


# 8연속 히트, 목표

휘인 솔라 : 앨범 발매 때마다 부담이 크다. 그런 부담감을 안고 기존의 우리를 뛰어넘는 마마무가 되고자 한다.

화사 휘인 솔라 문별의 

더 많은 신곡+음악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