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으로 배워보자! 아티스트처럼 젤스트립 붙이기

조회수 2018. 7. 31. 15:3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귀차니스트부터 곰손까지, 모두 주목! 쓱 붙이기만 하면 쉽고 간편하게 셀프 네일을 완성해주는 신박한 네일 스티커, 데싱디바 네일 팔레트만 있다면 문제없다. 여기에 네일 아티스트의 꿀팁이 더해진다면 네일 숍이 부럽지 않을 것! 지금부터 배워봅시다~

출처: ALLETS

젤 네일 한 듯 완벽 밀착

데싱디바 젤 스트립을 붙일 때 가장 중요한 건 내 손톱에 맞는 사이즈를 찾는 거다. 손톱 위에 젤 스트립을 대보면서 맞는 사이즈를 선택한다. 붙였을 때 양쪽에 1mm씩 남아야 제대로 고른 것. 손톱의 폭이 좁은 편이라면 젤 스트립의 양쪽을 잘라 디자인이 한쪽으로 치우지지 않도록 하고, 손톱 길이가 짧아 디자인이 잘려 나가는 게 아쉽다면 미용 가위로 큐티클 부분을 잘라 사용하는 것도 방법. 

출처: ALLETS

지속력 높이는 꿀팁

붙이면 일주일도 못 가 떨어지는 네일 스티커가 못내 아쉬웠다고? 데싱디바 네일 팔레트는 잘만 붙이면 진짜 젤 네일보다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젤 스트립을 붙이기 전 손을 깨끗이 씻고 오일이 함유되지 않은 리무버로 손톱 표면을 닦아낸다. 유∙수분을 제거한 뒤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큐티클 라인부터 밀어내듯 꾹꾹 눌러야 울퉁불퉁해지거나 들뜨지 않고 젤 스트립이 잘 밀착된다. 네일 파일의 흰색 부분으로 남은 스트립을 자르고 회색 단면으로 다듬으면 완성. 부착 후 30분간 물이 닿지 않도록 주의할 것!

출처: ALLETS

손상은 적게, 제거는 깨끗하게

붙일 때와 제거할 때 손톱 손상을 최소화하는 방법이 있다. 젤 스트립을 붙이기 전에 베이스 코트나 데싱디바 데미지 릴리프를 발라 손톱을 보호한 다음 완전히 마르면 젤 스트립을 붙일 것. 1~2주 뒤 제거할 때는 큐티클 라인부터 스티커 떼듯 살살 떼어내고, 손톱에 남은 접착제는 리무버로 깨끗하게 제거한 다음 손톱 강화제를 발라 마무리한다.

출처: ALLETS

혼자서도 ‘고퀄’ 네일 아트 가능?

데싱디바 네일 팔레트와 네일 데코 스티커 ‘익스프레션즈’를 잘 활용하면 네일 숍에서 한 것처럼 정교한 아트가 가능하다. 젤 스트립을 붙인 뒤 톱 코트를 바르고 원하는 데코 스티커를 골라 그 위에 붙인다. 정해진 방향 없이 붙이고 싶은 대로 데코할 수 있는 것이 장점. 그 위에 다시 톱 코트를 발라주면 초 간편하게 유니크한 셀프 네일이 완성된다. 

출처: ALLETS

내 손은 쿨 톤? 웜 톤?

메이크업은 쿨 톤, 웜 톤 따지면서 네일 스티커는 왜 그냥 붙일까? 내 손에 맞는 컬러가 따로 있다. 같은 계열의 컬러를 놓고 손을 대본다. 손이 하얀색에 가깝다면 하얀 기가 섞이지 않고 채도가 높은 블루, 실버, 퍼플 등의 네일 팔레트를 고를 것. 손이 노란빛을 띤다면 피치 핑크, 옐로, 골드가 포함된 웜 톤이 적격. 

출처: ALLETS
▼초고퀄 셀프 네일 하우투가 궁금하다면?▼
▲영상 더 보러가기 클릭!▲
▼선물 받으러 가기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