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호텔 신상 빙수 이거 얼마야?

3,4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호캉스가 망설여진다면 호텔 빙수 투어는 어떨까? 멋진 뷰와 미각, 인생샷까지! 가성비와 가심비를 한 큐에 충족시킬 수 있을 듯!

37 빙수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콘래드 서울의 최고층인 37 그릴 앤 바에서 맛볼 수 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이후 큰 인기를 끌며 올해 다시 찾아온 37 빙수는 드라이아이스로 구름 위에 빙수가 떠 있는 듯 표현한 신비로운 플레이팅이 특징이다. 돔 모양의 리드를 열면 흘러나오는 연기가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해 SNS 인증샷을 찍기에도 제격이라고. 또한 드라이아이스의 냉기가 빙수의 차가운 온도를 유지해 마지막까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명차 로네펠트의 얼그레이 티를 우려내 만든 깊고 진한 풍미의 우유 얼음에 유기농 생망고를 올린 망고 빙수와 홈메이드 팥을 듬뿍 올린 팥빙수가 있다.

Info
기간_5월 1일~ 9월 16일
장소_콘래드 서울, 37 그릴 앤 바
가격_망고 빙수 4만2천 원, 팥빙수 3만8천 원
문의_02-6137-7110

당충전이 시급한 망고 덕후들은 주목!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핀란드의 여름을 느낄 수 있는 클라우드 망고 빙수를 출시했다. 바로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이딸라’와 콜레보레이션해 ‘이딸라 망고 빙수’를 내놓은 것. 이딸라의 시그너처인 이슬 방울 디자인의 유리 그릇에 담아 제공되며, 선착순으로 이딸라의 카드 거울을 증정한다고. 특히 클라우드 망고 빙수는 망고 퓨레와 망고 아이스크림 그리고 생망고까지 다채롭게 들어 있을 뿐 아니라 비스코티 기둥 위에 솜사탕을 올려 비주얼로도 맛으로도 탄성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빙수와 함께 베리 치즈 케이크와 망고 젤리가 사이드 디시로 제공되니 푸짐하고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Info
기간_7월 2일~8월 말
장소_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로비 라운지
가격_이딸라 망고 빙수 4만2천 원,
문의_02-559-7653

카카오 프렌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희소식이 있다. 바로 반얀트리 클랩 앤 스파 서울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카카오 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해 여름 디저트 프로모션 ‘트로피컬 디저트 타임 with 카카오 프렌즈’를 진행한다는 것.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울 수 있는 기회다. 카카오 프렌즈 빙수는 시원한 눈꽃 얼음에 고소한 귀리를 토핑한 제이지 빙수, 상큼한 토마토 퓨레와 바질의 조화가 매력적인 어피치 빙수, 알싸한 블루 치즈와 달콤한 꿀을 가미한 튜브 빙수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빙수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간식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햄치즈 샌드위치 혹은 떡볶이가 포함된 세트 메뉴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Info
기간_5월 1일~ 9월 30일
장소_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가격_제이지 빙수 2만5천 원, 어피치 빙수 2만7천 원, 튜브 빙수 2만7천 원,
문의_ 02-2250-8000

더 많은 호텔 신상 빙수 정보가 궁금하다면?

위 사진을 Click!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