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화이트 티셔츠, 박민영은 이렇게 입던데?

조회수 2018. 7. 18. 17: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옷 잘입기로 소문난 그녀들의 '흰티' 스타일링 스킬

그 누구의 옷장에도 한 벌쯤음 걸려있을법한 베이식한 화이트 티셔츠. 어떤 아이템과 매칭해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그야말로 서머룩 전천후 톱이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계절에 유난히 손이 가는 이유. 평소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셀럽들의 리얼웨이룩에서 캐치한 스타일링 스킬 4 가지를 공개한다. 

스몰 액세서리로 스타일 감도 UP

베이식한 아이템일수록 어떤 액세서리를 매칭하느냐에 따라 스타일링의 무드를 완전히 바꿀 수 있다는 사실. 이주연 처럼 주얼 장식 드롭 이어링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내거나, 동그란 안경 하나로 클린한 레트로 룩을 연출한 오연서의 룩을 눈여겨보자. 혹은 기은세처럼 쁘띠 스카프를 무심하게 둘러주는 것만으로도 파리지앵 분위기를 물씬 풍길 수 있다. 화려한 스테이트먼트 주얼리나 컬러풀한 빅 사이즈 액세서리는 룩에 손쉽게 변화를 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자칫 티셔츠와 따로 놀 수 있다는 위험이 있다. 액세서리 매칭 초보자라면 작고 심플한 아이템을 차근차근 레이어드해보는 것부터 시작해 보길 추천한다. 

SHOPPING LIST

1. 주얼 드롭 이어링은 미우미우

2. 심플한 라운드 프레임 안경은 린다페로우

3. 삼중 프레임이 독특한 안경은 끌로에

4. 베이식한 브이넥 티셔츠는 조셉

5. 레이어드하기 좋은 네크리스 세트는 H&M

상의 레이어드 스킬로 무한 변신

뷔스티에, 슬립 원피스, 오버올 등 단독으로 입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아이템을 웨어러블하게 즐기고 싶거나, 아직은 옷장 속에 넣어두기 아쉬운 스웨트 셔츠, 카디건 등을 서머 스타일링에 활용하고자 한다면? 화이트 티셔츠와의 레이어드가 정답이다. 아무런 패턴이 없는 무지 티라면 그 무엇과도 잘 어울릴 테지만, 레터링이나 패턴이 더해진 디자인을 선택하면 룩에 재미를 더할 수 있다. 레이어드 룩을 시도할 때 기억해야 하는 포인트는 바로 실루엣, 몸에 핏되는 아이템을 티셔츠 위에 입을 때에는 티셔츠 또한 몸에 딱 맞는 실루엣으로 입어야 안정적인 핏을 완성할 수 있다. 상의를 어깨에 두르고자 한다면, 낙낙한 핏의 티셔츠를 선택해야 몸매가 더욱 여릿여릿해 보이는 효과를 노릴 수 있다. 

SHOPPING LIST

1. 아티스틱한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 원피스는 자라

2. 슬리브에 포인트를 준 화이트 티셔츠는 LNDR

3. 활용도 높은 PVC 소재 숄더백은 듀이하트듀이

4. 컬러 블로킹 드롭 이어링은 마르니

5. 메탈릭한 골드 컬러 블로퍼는 로샤스 

올 화이트 룩은 소재 레이어드 or 원 컬러 포인트

청순하면서도 시원한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는 올 화이트 룩. 서머 스타일링에 잘 어울리는 옷차림이지만 자칫 과해 보일 수 있어 데일리룩으로 시도하기 어려운 것도 사실이다. 안소희와 지이수의 룩에서 해답을 찾아 보시길.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이트 컬러로만 스타일링 하고자 한다면, 아이템 간의 소재 변화를 주는 것만으로도 안정감을 더할 수 있다. 혹은 모자, 가방 등 눈에 잘 띄는 액세서리를 컬러풀한 것으로 선택하거나 심플한 주얼리로 포인트를 줘도 좋겠다. 

SHOPPIN LIST

1. 데님 소재 와이드 팬츠는 레이

2. 넥포인트 화이트 티셔츠는 콜빌

3. 스터드 장식 샌들 힐은 발렌티노

4. 옷핀 모티브 이어링은 발렌시아가 

5. 라탄 소재 미니백은 소피아 앤더슨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지를 클릭!
알렛츠에서 만나요~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