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아직도 연트럴파크? 이젠 공트럴파크!

조회수 2018. 7. 19. 10:4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산책하기 좋은 날씨, 감각적이면서도 번잡하지 않은 곳을 원하는 당신에게 딱 맞는 곳이 있다. 바로 경춘선 숲길. 더 이상 운행하지 않는 철로를 개방해 공원으로 조성한 공간이다. 공릉역 1번, 2번 출구로 나와 도보를 따라 5분 정도 올라가면 경춘선 숲길이 나온다. 그중 1단계 구간인 공릉역과 화랑대역 사이를 일명 ‘공트럴파크’라고 부르는데, 최근 여기에 맛집들이 속속 오픈하고 있는 중. 이번 주말엔 공트럴 파크를 가볍게 걸어보면 어떨까.

출처: 인스타그램 @dawn_moss

던모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SNS를 통해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 ‘던모스’. 인기 메뉴는 밀크티로 얼그레이를 포함해 말차, 히비스 베리 등 다양한 종류를 즐길 수 있다. 뚜껑을 닫을 수 있는 보틀로 제공되기 때문에 테이크 아웃해 산책하며 마시기에도 제격. (단, 아이스로만 가능) 카페의 한쪽 벽면은 널찍한 우드 테이블 위에 그릇, 찻잔 등이 더해져 마치 아티스트의 작업실에 온 듯한 무드를 더한다. 놓치지 말아야 할 SNS 인증샷 스폿 이기도.


Info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27길 6

070-7769-0804

밀크티 4천5백 원

출처: 인스타그램 @_ovivid, @hyomo_ii, @kijk_me

로네


작은 나무 계단을 오르면 만날 수 있는 ‘로네’는 카페뿐만 아니라 스튜디오, 셀렉트 숍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크림이 올라간 메뉴들이 유명한데, 그중 아인슈페너와 스몰 크루아상이 인기. 특히 아인슈페너는 마무리로 올라가는 카카오닙스가 크림의 묵직함을 잡아주는 데 이것이 신의 한 수. 크루아상은 크림 대신 초코 시럽이나 솔티 캐러멜을 올릴 수도 있다. 당충전과 동시에 액세서리 등 아이템 쇼핑까지 한 곳에서 끝낼 수 있으니 지루할 틈이 없을 것이다.


Info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176길 39-9 1층

010-4045-2610

공간 사용 요금 1인당 7천 원

스몰 크루아상 2천8백 원


출처: 인스타그램 @h__jiman, @haochi_28, @hi_kyuvely, @jang_628

옐로우어니언


점심시간 약속이거나 급 출출해졌다면 ‘옐로우어니언’을 향할 것. 건더기가 씹히지 않지만 풍성한 맛의 부드러운 카레를 맛볼 수 있다. 고기 카레, 야채 카레, 카레 우동 중 원하는 메뉴를 고른 후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 것이 매력. 특히 튀김류 토핑이 맛있다는 후기가 줄을 잇고 있으니 고로케, 새우볼을 눈여겨 볼 것. 밥과 카레는 리필 가능하니 든든한 한 끼에도 부족함이 없다.


Info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41나길 31

02-978-0666

니꾸 카레(고기 카레) 7천 원

아사이 카레(야채 카레) 6천5백 원

출처: 인스타그램 @cafe_innermost

이너모스트


예쁘고 달달한 디저트가 당긴다면 빼놓지 말아야 할 ‘이너모스트’. 커피는 물론 각종 차와 앙버터, 스콘 같은 디저트를 만날 수 있다. 인기 메뉴는 단연 양버터 토스트. 빨간 딸기 리본을 맨 양 얼굴 모양 토스트는 프랑스산 고메 버터와 팥, 생크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또 하나의 인기 메뉴인 마들렌은 천연 버터로 만들어 한층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난다. 마들렌의 종류는 날마다 바뀌는데, 인스타그램 계정(@café_innermost)에서 확인 가능하니 참조할 것.


Info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183길 12-14

010-6523-8012

양버터 토스트 6천 원

마들렌 2천 원

출처: 인스타그램 @j_eunsong, @jin_x2a, @hagyoiii, @e_cherry_0

플랫커피


‘플랫커피’는 협소한 공간에도 불구하고 늘 사람이 많다. 메뉴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무엇을 주문해도 실패하지 않는 곳이기 때문. 그중 플랫화이트큐브는 이곳을 대표하는 인기 메뉴로, 플랫 화이트에 커피 원액을 얼린 큐브가 들어가 시간이 지날수록 진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다. ‘플랫커피’에서 빠져선 안 될 베이크 메뉴 중 나마 치즈케이크는 하루에 단 12개만 한정 판매하는 메뉴. 치즈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기존 치즈 케이크와 달리 시트를 과감하게 없앤 것이 특징이다.


Info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39길 20

070-8614-8747

플랫화이트큐브 4천 원

나마 치즈케이크 4천 원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