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페스티벌 커밍 순!
셀럽들처럼 입어봐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포착한 셀럽들의 패션
프로필 사진
알렛츠 작성일자2018.05.09. | 9,463 읽음

뷰티풀 민트 라이프부터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등 페스티벌 시즌이 다가오고 있어요. 뮤직 페스티벌을 완벽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그에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링은 필수! 수많은 사람이 모이는 페스티벌에서 남다른 패션을 뽐내고 싶다면, 최근 열렸던 코첼라 페스티벌에 참석한 셀럽들의 감각적인 룩을 눈여겨보세요.

출처 : 인스타그램 @gigihadid

GIGI HADID

심플함과 과감함을 다 누리고 싶다면?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는 데님 팬츠는 지지 하디드처럼 심플한 브라톱과 매치해보세요. 페스티벌 룩이라고 하기엔 밋밋해 보일 수 있으니, 여러 개의 네크리스를 레이어링 하거나 파이톤 벨트와 같은 패턴 있는 패션 소품을 더해 에스닉하게 연출볼 것!

출처 : 게티이미지

KENDALL JENNER

켄달 제너 역시 페스티벌 룩으로 브라톱을 선택! 지지 하디드와 반대로 밀러터리풍 팬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해 애슬레저 룩을 완성했어요. 가방은 뭐니 뭐니 해도 가볍고,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페니 백이 제격. 박시한 보이프렌드 재킷을 챙겨두면 쌀쌀해지는 밤에도 걱정 없죠.

출처 : 게티이미지

ALESSANDRA AMBROSIO

남자친구와 함께 가면 좋은, 재즈나 인디 음악과 같은 장르의 페스티벌에는 걸리시한 룩을 추천해요. 모델 알렉산드라 엠브로시오는 도트 무늬 원피스에 데님 재킷을 입고, 비비드 컬러 페니 백과 선글라스, 그리고 하프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레트로 걸리시 룩을 완성했답니다.

출처 : 게티이미지

XENIA VAN DER WOODSEN

패턴 블라우스와 데님 쇼츠는 언제나 실패하지 않는 페스티벌 스타일링 공식! 여기에 특별함을 주고 싶다면, 패션 블로거 제니아 반 더 우드슨처럼 메시 스타킹을 활용해보세요. 은은한 컬러와 패턴의 메시 스타킹은 과하지 않으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출처 : 게티이미지

OLIVIA CULPO

수영장 혹은 물놀이를 할 수 있는 페스티벌이라면 배우 올리비아 컬포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비키니 위에 슬릿 디테일 스커트를 입으면 몸매의 결점을 감주면서도 관능적인 분위기를 살릴 수 있어요. 여기에 플로피 햇과 프티 스카프를 추가하면 리조트 룩으로도 안성맞춤!

출처 : 네타포르테, 디올, 매치스패션닷컴, 발렌티노, 빈티지 헐리우드, 스튜어트 와이츠먼, 에르메스

FESTIVAL LOOK

1 기하학 패턴을 장식한 플로피 햇 에르메스

2 프릴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오프숄더 블라우스 브록 컬렉션 by 네타포르테

3 ‘Love’ 메시지를 새긴 펜던트 네크리스 빈티지 헐리우드

4 이국적인 패턴의 꼬임 디테일 브레이슬릿 디올

5 브라운 가죽 소재를 더한 에스파드리유 스튜어트 와이츠먼

6 사선 무늬와 스터드 장식의 웨이스트 백 발렌티노

7 짙은 블루 컬러의 데님 쇼츠 리던 오리지널 by 매치스패션닷컴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피식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