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이 살냄새는 무엇? 신개념 NEW 향기템

100,8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향 덕후’인 에디터의 후각을 자극한 새로운 향기 아이템! 향기템은 당연히 향수뿐이라는 편견은 버리세요. 진한 향수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딱 맞는 보디 워시, 보디 & 핸드크림까지! 다양한 향기템으로 싱그러운 살냄새를 만들어볼까요?

출처ALLETS

1 티파니 오 드 퍼퓸 30ml 9만9천 원

다이아몬드 커팅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유리 보틀이 매력적이에요. 만다린과 아이리스 꽃향기로 시작해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되어 언니미 지수 UP!


2 로샤스 마드모아젤 로샤스 오드 뚜왈렛 30ml 5만1천 원

하늘하늘한 드레스로부터 영감받은 세 명의 여성 퍼퓨머가 만들었어요. 머스키 그린 플로럴 향이 싱그러운 봄 날씨와 찰떡궁합이죠.


3 겐조 플라워 바이 겐조 르 쿠션 14g 5만6천 원

파우더리한 플로럴 향기를 쿠션에 담았어요. 뿌리는 타입이 아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메이크업 수정하듯 원하는 부위에 향수를 덧바를 수 있는 것이 장점.


4 에르메스 오 드 시트론 누와 오 드 코롱 100ml 15만2천 원

시트러스 덕후들에게 추천할게요. 코롱의 가벼운 사용감에 비해 우디 계열의 짙은 잔향이 오래도록 여운을 남겨요. 성별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어 매력적인 향수.


5 살바토레 페라가모 미니 세뇨리나 엘레간자 20ml 5만8천 원

누드 베이지 컬러의 보틀처럼 아몬드 파우더와 시트러스 노트의 조합이 우아한 향기를 뽐내요. 은은한 향기를 즐기고 싶다면 외출하기 전, 옷에 미리 뿌려두세요. 작은 사이즈는 휴대용 향수로도 딱!

출처ALLETS

1 록시땅 아몬드 딜라이트풀 보디 밤 100ml 4만9천 원

사계절을 가리지 않는 프로 건성러들에게 추천! 아몬드 오일을 함유한 보디 밤으로, 샤워하자마자 온몸에 펴 바르면 아몬드 버터의 달콤한 향이 하루 종일 지속된답니다.


2 딥티크 오 데 썽 핸드 앤 보디 클렌징 젤 200ml 5만9천 원

상큼한 오렌지 향의 보디 워시. 더운 여름에 특히 잘 어울리는 향기예요. 시어 버터를 함유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고 같은 향기의 오 데 썽 헤어 미스트를 함께 사용하면 상큼한 체취를 배가시킬 수 있죠.


3 클라란스 리뉴 플러스 보디 세럼 200ml 7만8천 원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파우더 향의 보디 에센스. 데콜테 라인, 어깨, 팔 안쪽 등 피부가 연약한 부위에 손바닥의 온기를 이용해 따뜻하게 마사지하듯 바르면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낼 수 있어요.

출처ALLETS

1 샤넬 N°5 로 온 핸드크림 50ml 8만2천 원

보디 밤처럼 약간 뻑뻑한 제형에 N°5 로 향수의 향을 그대로 담았어요. 평소 손에 땀이 많아 수분감이 뛰어난 핸드크림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추천할게요.


2 프레쉬 헤스페리데스 그레이프 프룻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30ml 2만 원

요즘 날씨와 잘 어울리는 자몽의 시트러스 향이 매력적인 핸드크림이죠. 코포아수 시드 버터, 살트리 시드 버터, 시어 버터의 3가지 버터 성분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손으로 가꿔줘요.


3 바이레도 비블리오티크 핸드크림 30ml 4만5천 원

바이레도의 아이코닉한 캔들 향을 핸드크림으로 만날 수 있어요. 달콤한 복숭아와 상큼한 자두 향으로 시작해 부드러운 바닐라 향으로 마무리. 로맨틱한 살냄새를 연출하기에 딱!

CREDIT


Editor 김화영

Graphic 서고운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