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하트 시그널 보장 애프터눈 티 호텔 vs 카페

조회수 2018. 7. 19. 15:0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김현우는 없다..

요즘 3인 이상 모이면 꼭 나오는 텔레비전 프로그램 핫이슈는? 바로 <하트 시그널 시즌 2>. ‘하트 시그널로 연애를 배운다’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가장 반응이 뜨거운 프로그램이죠. 그중에서도 전국의 여자들을 심쿵하게 한 바로 그 장면! 대세남 김현우가 첫 데이트의 장소로 애프터눈 티 카페를 선택한 것인데요. 여자들의 가심비 충전부터 로맨틱한 데이트까지 해결해 줄 애프터눈 티 전문점을 소개할게요.

출처: 출처: 트리아농 인스타그램
김현우♥임현주가 다녀간 바로 그곳! 트리아농은 빈티지한 인테리어 덕분에 유럽의 여느 가정집 같은 포근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에요. 앤티크하면서도 저마다 개성이 느껴지는 소품들과 햇볕이 환하게 들어오는 테라스까지. 커플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기에 딱인 데다 SNS에 인증샷 남기기에도 좋은 곳이랍니다. 1인 기준 애프터눈 티 세트가 1만8천 원.
문의 070-8129-5955
출처: 출처: 티에리스 인스타그램
진한 밀크티로 유명한 티에리스는 수십 가지의 티 종류가 준비돼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티를 맛볼 수 있어요. 또한 아담한 실내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덕분에 나른한 봄날 오후에 찾으면 더욱 따뜻하고 포근한 시간을 보낼 수 있죠. 가격 면에서도 이곳의 애프터눈 티 세트는 다른 곳들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아요. 2인 기준 애프터눈 티 세트가 3만4천 원.
문의 02-6013-8899
출처: 출처: 살롱 드 몽슈슈 인스타그램
부드러운 크림을 듬뿍 넣은 도지마롤로 유명한 살롱 드 몽슈슈. 크리스털 샹들리에와 새하얀 찻잔 세트가 시그너처인 이곳은 확실이 여자의 마음을 잘 아는 듯하네요. 몽슈슈의 애프터눈 티 세트는 다른 곳에 비해 훨씬 알록달록한데, 특히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위츠인 도지마롤, 해피파우치, 휘낭시에까지 포함돼 있어요. 애프너눈 티 세트는 1인 2만2천 원, 2인 4만 원이에요.
문의 02-3445-6054
출처: 출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콘래드 서울은 매 시즌 각 계절을 느낄 수 있는 테마로 한 ‘티 파티’를 구성하고 있는데, 올봄의 테마는 ‘스프링 블라썸’이에요. 스프링 블라썸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화사한 파스텔톤으로 구성된 다양한 디저트 컬렉션을 로네펠트 티와 함께 즐길 수 있어요. 또한 장미 패턴으로 유명한 영국의 티웨어 브랜드 로얄 알버트의 티웨어가 더해져 화사한 봄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켜줘요. 가격은1인에 3만9천 원.
문의 02-6137-7130
출처: 출처: 밀레니엄 서울 힐튼
눈과 입으로 즐기는 명작이라고요? 밀레니엄 서울 힐튼에서는 셰프들이 직접 고객 앞에서 디저트 식재료를 활용해 아트를 표현하는 ‘라이브 셰어링 애프터눈 티’를 준비했어요. 캔버스 대신 흰 아크릴 판 위에서 셰프의 손으로 표현되는 화려한 푸드의 향연이라니! 눈으로 재료의 싱싱한 컬러를 감상한 뒤 입으로 맛을 즐기며 미식을 탐미하기 좋겠네요. 라이브 셰어링 애프터눈 티는 1인에 4만 원이며, 최소 2인부터 주문이 가능해요.
문의 02-317-3064
출처: 출처: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매 시즌 각 계절을 느낄 수 있는 테마로 한 ‘티 파티’를 구성하고 있는데, 올봄의 테마는 ‘스프링 블라썸’이다. 핑크빛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애프터눈 티 세트 스프링 블라썸은 화사한 봄 컬러를 담은 디저트 컬렉션이 로네펠트 티와 함께 나오며, 여기에 영국의 티웨어 브랜드 로얄 알버트의 티웨어를 활용해 봄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킨다. 문의 02-6137-7130
출처: 출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남산의 절경과 벚꽃이 한눈에 들어오는 반얀크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문 바’는 달콤한 오후를 보내기에 제격인데요. 봄을 맞아 화사한 핑크빛이 빛나는 ‘체리 블로썸 & 블룸’을 선보였다고 해요. 딸기 가나슈가 샌드된 마카롱과 몽블랑, 에틀레어 등 다양한 디저트는 물론 아보카도와 새우가 올라간 햄버거까지. 다채롭게 디저트 세트와 로네펠트 티는 4만9천 원, 디저트 세트와 로제 스파클링 와인은 9만9천 원이에요.
문의 02-2250-8000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