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이거 뭔지 알면
최소 코덕 신입생

신기방기한 화장품 패키지의 세계.
알렛츠 ALLETS 작성일자2018.03.30. | 6,725  view

매트 타입의 립 제품은 입술 라인에 맞춰 정교하게 바르는게 가장 예쁘죠. 이 제품은 애플리케이터가 뾰족하면서도 넓어 입술 라인을 정교하게 그릴 수 있고, 한번에 꽉 채워 바를 수 있어요. 사선으로 커팅되어 눕혀 바르기도 편해요.
▶어뮤즈 라이트 매트 컬러 3.5ml 1만7천 원

source : ALLETS

펜처럼 뒷부분을 딸깍하고 누르면 실리콘 애플리케이터에서 에센스가 나와요. 손으로 두드릴 필요 없이 애플리케이터를 피부에 대고 톡톡 두드리면 흡수 끝! 어느 장소에서든 거울이 없어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라네즈 워너뱅크 퀵 하이드로 펜 4ml 1만 원

source : ALLETS

크림 타입 제품을 바르다 보면 스패출러를 사용해도 어쩔 수 없이 제품이 오염되잖아요. 공기가 차단되는 에어리스 패키지에 담겨 마지막까지 프레시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한번 사용할 만큼 적당량이 분출되는 것도 장점!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온천수 시카밤 50ml 5만9천 원

source : ALLETS

15도 각도로 휘어져 고개를 젖히지 않고 점막에 가깝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어요. 또 선명한 블랙 컬러라 눈꼬리에 끝을 맞춰 살짝 찍어주기만 하면 한번에 캐츠 아이 메이크업 가능.
▶메이블린 뉴욕 하이퍼 타이트 라이너 0.55g 1만9천 원

source : ALLETS

4개의 앰풀을 한 세트로 구성해 끝까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입구에 뾰족한 뚜껑을 끼워 사용하는데 마치 주사를 맞는 것 같은 느낌도 들고, 한 번 펌핑할 때 딱 적당량이 나와서 좋아요. 손에 직접 닿지 않아 오염될 걱정도 놉!
▶바데카실 바비플 5ml x 4 6만2천 원

source : ALLETS

몸에 마사지 크림을 바르고 마사저를 흡착시켜 부드럽게 움직이면 셀룰라이트를 자극해 보디라인을 매끄럽게 가꿀 수 있어요. 흡입 세기를 달리해 마사지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도 굿.
▶투쿨포스쿨 펌킨 슬림 바디 쉐이퍼 200ml 1만8천 원

source : ALLETS

마음먹고 모델링 마스크 한번 하려면 고무 볼에 가루 섞고, 바르고, 고무 볼 닦아내는 과정이 번거로워 잘 안 하게 되죠? 에이프릴 스킨 모델링 마스크는 파우치를 컵처럼 펼쳐 그 안에 제품을 섞어 팩을 한 다음, 버리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너무 편해요. 여행 갈 때 가져가도 될 정도!
▶에이프릴스킨 로즈워터 모델링 마스크 55g 5천5백 원

source : ALLETS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source : ALLETS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박나래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