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이 정도면
가성비충이라도 좋아

작아도 제품력은 다 갖춘 미니미 화장품.
프로필 사진
알렛츠 작성일자2018.01.06. | 52,977 읽음
댓글

용량 대비 가격은 2천 원 마이너스지만, 요 깜찍함에 점수를 줄게요. 사실 블러셔 힛팬 보일 때까지 잘 안 쓰잖아요? 사용 기간 대비 계산하면 미니 사이즈를 구매하는 것이 이득일지도!

출처 : ALLETS

데일리 매트 립으로 유명한 웨이크메이크 루즈건 제로 립스틱 미니 사이즈예요. 사이즈가 작아 립 펜슬처럼 입술 라인을 또렷하게 그리기 좋아요. 기존 제품과 달리 레드 패키지에 담겨 소장 각을 부르네요. 베스트 컬러 3가지만 판매하니 서두르세요!

출처 : ALLETS

눈 밑, 코 옆 등 굴곡 있는 부위의 섬세한 메이크업이 가능해요. 크림 타입 섀도의 밀착력도 높일 수 있고요. 다만 볼과 이마 등 넓은 부위를 펴 바를때 죄 없는 얼굴 크기를 탓할 수 있으니 주의!

출처 : ALLETS

풀 사이즈 쿠션이 워낙 크기 때문에 미니 쿠션이지만 생각보다 작지 않아요. 리필 없이 일체형 케이스로 제작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중이에요. 퍼프 사이즈도 작아 코 주변, 입 주변도 쉽게 커버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출처 : ALLETS

말린 장미 틴트 밤으로 유명한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의 미니 사이즈가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오직 아모레퍼시픽 몰에서만 판매하는데요. 바지 주머니에도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휴대하기 정말 좋네요. 하지만 용량 대비 1천 원 마이너스이니 구매하기 전 잘 생각해보기!

출처 : ALLETS

용량 대비 약 7천5백 원 마이너스지만 브러시가 포함되면 얘기가 달라져요. 바비 브라운 아이라이너 브러시는 3만5천원이니까 완전 그뤠잇한 가격! 바비 브라운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판매해요.
*제품 사이즈는 직접 잰 결과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 ALLETS

Editor 박경미

Graphic 우진희, 장유진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미투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