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옷이 없어, 가을 옷이 없어

조회수 2018. 7. 20. 15:1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을엔 뭐 입지?
출처: giphy.com
덥지도 춥지도 않은 가을, 옷 입기 가장 좋은 계절입니다. 하지만 막상 옷장 앞에 서면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막막할 때가 많죠. 그럴 땐 셀럽들의 사복 패션을 참고하면 좀 더 쉽게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어요. 셀럽들은 가을에 어떤 아이템을 입고, 어떻게 스타일링하는지 살펴봐요. 레스기릿~!
출처: ALLETS
가을엔 낙낙한 피트의 테일러드 재킷
상큼한 서머 걸에서 우아한 가을 여자로 거듭나고 싶다면 낙낙한 핏의 재킷을 입어보세요. 제시카와 남지현처럼 데님과 매치해도 좋고, 프리스틴의 나영처럼 짧은 스커트와 입어도 괜찮아요. 하나 더 팁을 주자면 재킷 소매를 살짝 접어 손목이 드러나게 입는 걸 추천해요.
출처: ALLETS
가을 필수템, 트렌치코트
가을 하면 생각나는 트렌치코트, 이번 가을에도 교복처럼 자주 입을 것 같은데요. 살짝 밋밋해 보이는 트렌치코트가 지겹다면 포인트가 더해진 스타일을 추천해요. 장윤주와 뉴이스트W 백호, JR이 입은 것처럼 소매에 체크가 더해진 스타일은 어떤가요?
출처: ALLETS
요즘 짧은 치마 트렌드는 비대칭 스커트
미니스커트는 계절에 관계없이 입는 아이템이지만 트렌드에 따라 그 스타일은 조금씩 변해요. 요즘 트렌드는 바로 비대칭 스커트! 컬러나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아요. 스타일링할 때는 상의를 안으로 넣어 입으면 다리가 좀 더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또, 상의에 따라 포멀 룩과 캐주얼 룩 모두 가능하니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해봐요.
출처: ALLETS
하객 룩으로 활용 만점 랩 드레스
페미닌한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임수정과 한효주처럼 랩스커트 스타일의 드레스를 추천해요. 허리 라인을 살려주면서 자연스럽게 주름 잡히는 실루엣이 여성미 뿜뿜! 특히 이런 스타일을 결혼식이 많은 가을, 하객 룩으로 연출하기 좋으니 참고하세요.
출처: ALLETS
직각 어깨 부각시키는 니트웨어
가을을 기다린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포근한 니트를 맘껏 입을 수 있다는 것! 랩몬스터처럼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의 카디건을 입거나 지민처럼 디스트로이드 니트를 멋스럽게 입는 것도 좋아요.
출처: ALLETS
키큰녀 추천! 아우터웨어와 미디스커트
가을 분위기 여신이 되고 싶다면 미디스커트를 도전해봐요. 고준희는 톤온톤 코디네이션으로 트렌치코트와 스커트 길이를 통일해 룩을 완성했어요. 반면 이하늬는 차분한 모노톤으로 레더 재킷과 미디스커트를 매치했어요.하지만 이렇게 길이가 긴 두 아이템을 매치해 입는다면 이들처럼 큰 키가 필수란 사실!
출처: ALLETS
키작녀 추천! 아우터웨어와 미니스커트
그렇다면 키작녀들은 어떻게 입냐고요? 길이가 긴 아우터웨어를 선택했다면 스커트는 짧은 스타일로 입는 걸 추천해요. 또 앵클부츠보다는 김효진처럼 스틸레토 힐을 신어 다리를 길어 보이게 연출하는 게 팁!
출처: ALLETS
가을 체크 포인트, 체크 아이템
앞서, 아이템에 대해 이야기했으니 이제 패턴으로 넘어가봐요. 체크는 계절에 상관없이 사랑받는 패턴이지만 여름에는 시원한 느낌의 깅엄 체크가 주를 이룬다면 가을·겨울에는 타탄이나 글렌체크가 대세죠. 위너의 민호처럼 꼭 옷이 아니라 체크 패턴의 가방이나 모자를 매치하는 것도 체크 스타일링의 한 방법이에요.
출처: ALLETS
사랑스럽게 플로럴 패턴 드레스
이번 시즌에는 블랙 & 네이비 컬러에 잔잔한 플로럴 패턴이 눈길을 끄네요. 네이비 컬러 플로럴 드레스에 블랙 부츠를 매치해 가을 여신 포스를 풍긴 김사랑. 블랙 재킷을 걸치고 앵클부츠를 신어 룩을 완성한 선미. 둘 중 어떤 스타일에 더 끌리시나요?
출처: giphy.com
셀럽들이 입은 룩을 보니 ‘쇼핑 뽐뿌’가 오지 않나요? 이상 살펴본 룩을 참고해 가을 맞이 쇼핑에 성공하시길!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