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21 S/S 대세는 릴랙스! 편안한 바지가 트렌드다

조회수 2021. 2. 15.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imaxtree
에르메스

에르메스 


옷을 입는 방법은 삶의 방식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사회의 변화를 반영 할 수도 있다. 편안한 유니폼의 연장선 역할을 하는 에르메스의 이번 컬렉션은 '자유로움'을 바탕으로 한다. 딱 떨어지는 선의 강렬한 실루엣은 당당함을 드러내고, 원단이 몸을 아름답게 감싸며 흐르는 모습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출처: imaxtree
끌로에

끌로에 


식물에서 영감받아 야생화 패턴을 담은 끌로에는 프린트에 사용한 것과 동일한 색상을 단색으로도 활용했다. 특히 베이지, 브라운, 살구색의 연장선인 뉴트럴 컬러는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할 수 있고, 이에 어울리는 힘없이 떨어지는 원단은 주름을 신경쓰지 않아 실용적이다. 

출처: imaxtree
아딤

아딤 


톤 다운된 베이지 색상의 통 넓은 바지가 부해 보일까 걱정된다면 아딤이 이번 시즌에 제안하는 핀턱 실루엣을 참고하자. 와이드 팬츠에 남성복에서 사용하는 테일러링 요소를 담아 긴장감을 주면서도, 가벼운 스트레치 소재로 편안함을 잃지 않았다. 특히 허리선에 단추를 넓게 달린 바지는 벨트를 하지 않아도 복부를 잡아준다. 

출처: imaxtree
샤넬

샤넬 


샤넬은 벨트를 통해 허리선에 자연스러운 주름을 더해, 마치 종이봉투의 형상을 한 '페이퍼 백 팬츠'를 선보였다. 헐렁한 바지에 격식을 더하기 위해서 조그마한 마이크로 미니 백을 액세서리처럼 활용한 것이 포인트. 모델의 엉덩이를 휘감는 벨트와 미니백으로 화려한 룩이 완성됐다. 

출처: imaxtree
루이 비통

루이 비통 


허리선을 높게 올리고, 여유로운 너비를 가진 바지에 앞면 주름을 따라 툭 떨어지는 바지를 선보인 루이비통. 넓은 바지 통에 다리가 두꺼워 보이지 않도록 다리선이 비치는 소재를 사용하고, 사파리 스타일을 연상시키는 청키한 벨트를 더해 허리를 잘록하게 만들었다. 


Contributing Editor 황예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