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보다 빠르게, 8월 신상 아이템 훑어보기

조회수 2020. 7. 30. 22:2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시 전에 먼저 만나보세요

아직 매장에도 풀리지 않은 신상 아이템,

인플루언서보다도 빠르게

잔뜩 모아왔다

출처: 랑콤
랑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 3.4g 4만4천원
8월 20일 온라인 선출시, 28일 전매장 출시

랑콤의 아이코닉 립스틱 컬렉션 “압솔뤼 루즈(L’ABSOLUE ROUGE)”에 몽환적인 블러 립을 연출해주는 소프트 마뜨 피니쉬의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L’ABSOLU ROUGE INTIMATTE) 라인이 새롭게 출시된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는 자연스러운 소프트-마뜨 포뮬라로 바르는 순간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되며 완벽한 벨벳 립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


또한 매트 립스틱 특유의 건조함과 답답함 대신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고.


누디한 MLBB 컬러부터, 매혹적인 무드의 딥-레드 컬러까지 10가지 색상으로 출시 예정.

출처: 인스타그램 @slowcoaster_yislow, @____onnu____, 포도랩
홈 스위트 홈 프로덕트- 아이폰 케이스, 에이팟 케이스, 파자마 세트, 피크닉 매트, 포스터, 에코백 등 가격미정. 8월 7-9일, 14-16일 (2주간 금, 토, 일)

빈티지 컬렉터 온유와 따뜻한 그림을 그 리는 그림작가 이슬로. 밝은 색감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두 아티스트 가 만나 따뜻하고 안락한 집 안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는 우리들의 모습을 담아낸 프로젝트다.


어쩔 수 없이 맞이한 ‘집콕’이지만 냉장고에 남은 채소로 카레를 해먹거나, 아이스크림 통 째로 들고 침대에서 보는 넷플릭스, 수첩에 일기도 끄적여보는 느린 시간들을 “천천히, 그리고 사랑스러운”이라는 뜻을 담아 “SLOLWY ONNU” 콜라보레이션이 탄생한 것. 이렇게 안락하고 스윗한 우리집 ’Home Sweet Home’ 이라는 주제로 팝업스토어에서 굿즈들이 출시된다. 


<HOME SWEE HOME POPUP>

2020.08.07 - 08.09 ~ 2020.08.14 - 08.16(2주간 금,토,일)

PM 12 - PM 09 (금,토) 

PM 1 - PM 06 (일)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4-6 4층 머쉬룸 스튜디오

출처: 르 라보
르 라보 시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서울, 시트롱28 / 50ml 40만원 (8월 3일 출시)

서울을 향기로 표현한다면 어떨까? 르라보는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서울의 매력을 시트러스와 시더, 머스크를 아우르며 세련된 매력을 지닌 서울을 향기로 형상화했다.


르 라보 매장이 있는 도시를 위해 제작되는 시티 익스클루시브는 그 해당 국가에서만 만날 수 있어 더욱 특별하고, 자신이 원하는 문구로 보틀을 장식하는 매력을 더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국문 라벨은 8월 한 달간 르 라보 매장에서 시티 익스클루시브 라인의 제품을 구입할 경우 서비스한다. 추후 9월부터는 전 제품 구입 시 국문 라벨링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출처: 에스티 로더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 50ml 15만원대 (8월 리뉴얼 출시)

에스티로더를 대표하는 갈색병이 리뉴얼 출시된다. 업그레이드된 기술과 새로운 유리 보틀로 새롭게 탄생한 것. 


갈색병이 또 한번의 진화로 피부 리페어를 앞당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크로노룩스TM 파워 시그널 테크놀로지를 통해서 탄생한 새로운 갈색병은 기존 갈색병 대비, 25% 더 빠른 멀티 리페어를 선사한다고. 


출처: 에스쁘아
에스쁘아 2020 F/W 룩북 팔레트 빈티지 레이스 / 7.9g 3만2천원 (8월 13일 출시), 노웨어 젠틀 매트 #핑크밋츠캐러멜 3.7g 2만원 (8월 7일 출시).

에스쁘아에서 새로운 시즌마다 출시하는 컬렉션 북 팔레트와 립스틱이 8월에는 F/W 컬렉션으로 나타난다. 


빈티지 샵에서 한 눈에 반한 레이스 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아부드러운 크리미 얼그레이 룩을 완성해 주는 아이 & 치크 룩북은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적당하다.


립스틱은 캐러멜 시럽 한스푼 섞인 부드러운 핑크 컬러로, 안 바른듯 가볍게 크림처럼 녹아드는 순간 텐션감 있게 밀착되는 편안한 텍스처의 젠틀 매트 립스틱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