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지금 당장 사고 싶은 테크 제품

조회수 2018. 4. 23. 15:2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SF 영화에 나오는 제품들이 아니다. 돈만 있으면 지금 당장 살 수 있는 신기한 테크 제품을 소개한다.

1. 급속 냉동 전자레인지

지금껏 전자레인지는 열을 가하는 용도였다. 밥이나 빵을 데우거나 간단한 인스턴트 식품에 열을 가해 조리하는 기능이었다. 하지만 뭔가를 급히 냉각할 필요는 없을까?

이와 같은 발상의 전환으로 프리곤다스(Frigondas)는 급속 냉동 전자레인지를 발명해냈다. 이제 언제든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으며 미지근한 커피는 그만 마셔도 된다.


frigondas.com


2. 자율주행 여행 가방

이제 여행 갈 때마다 낑낑거리며 가방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 자율주행 차 이전에 자율주행 여행 가방이 등장했다.

스마트폰과 연동된 이 똑똑한 여행 가방은 알아서 장애물을 피하고 인파 틈 속에서도 당신을 잘 찾아낸다. 지문 인식 기능으로 열고 닫을 수 있어 도난 위험도 적다. 계단을 오르내리지 못하는 게 유일한 단점이다.


travelmaterobotics.com


3. 과음 방지 팔찌

오늘 술자리에서만큼은 과음을 하지 않겠다고 다짐해도 언제나 그 결심은 너무 쉽게 무너지고 만다.

인간의 의지력을 더 이상 신뢰하지 않는 인간들이 과음 방지 팔찌를 만들었다. 밀로 센서(Milo Sensors)가 고안해낸 과음 방지 팔찌는 혈압 내 알코올 수치를 기록해 알려준다. 단, 술 마시다 흥에 겨워 과음 방지 팔찌를 뺀다면 속수무책이다.

milosensor.com


4. 온도 체크 양말과 속옷

이제 스마트 워치를 찰 필요 없다. 양말을 신거나 속옷만 입어도 자신의 건강을 체크할 수 있다. 똑똑한 속옷과 양말 만들기 사업에 뛰어든 회사들이 있다.

스킨(Skiin)은 사람의 체온과 심박동 수, 수면 패턴과 지방량 등을 체크해주는 속옷을 개발했다.


skiin.com

사이렌(Siren)은 발의 온도 및 몸의 건강 상태를 체크해주는 양말을 고안해냈다. 건강 염려증이 심한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siren.care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