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내 개는 소중하니까, BETTERS

조회수 2021. 2. 19. 17:3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베럴즈는 강아지 집사들을 즐거운 고민에 빠뜨린다.

반려동물은 내 잔고를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다. 나를 세상의 중심이라고 생각하는 작고 충성스러운 친구에게는 매일 어제보다 더 좋은 걸 주고 싶다. 그래서 애견인들에게는 베럴즈(BETTERS)가 치명적인 개미지옥처럼 느껴질지도 모르겠다. 티셔츠부터 장난감, 매트리스까지 댕댕이를 위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 이 브랜드는 집사들의 이성을 마비시키고 홀린 듯 장바구니를 채우게 만든다. 물론 다들 이건 충동구매가 아니라 꼭 필요했던 지출이라고 주장할 거다. 내 강아지는 소중하니까요.




어디든 함께

강아지와 함께 하는 외출이 더욱 즐거워진다. 이케코백은 이동장처럼 활용 가능한 가방이자 편안한 휴대용 쿠션이다. 입구만 펼쳐서 말아 내리면 폭신한 미니 침대가 완성되기 때문에 강아지가 어디서든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튼튼하고 폭이 넓어 어깨가 편안한 스트랩은 견주를 생각한 디테일이다. 토트백처럼, 혹은 숄더백처럼 취향대로 연출할 것. 추운 겨울에는 포근한 에코퍼를 안감에 댄 제품을 추천한다. 4kg 이하라면 SM 사이즈를, 4kg 이상 10kg 이하일 때는 ML 사이즈를 선택하면 된다.


반려동물과 차로 이동할 때는 안전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 강아지가 돌발행동을 하거나 갑작스러운 상황으로 급정거를 하게 될 지 모르니까. 그래서 베럴즈의 강아지 카시트 세트는 모든 자가 운전자 집사의 필수품일 수밖에 없다. 설치 방법은 간단하다. 카시트용 바스켓에 등받이 폴딩 매트를 세운 뒤 벨트를 채워 좌석에 고정한다. 그리고 강아지가 착용한 하네스에 이탈 방지끈을 연결해주면 끝. 생활 방수를 지원해서 실용성도 뛰어나다. 반려견의 키가 작은 편이라면 별매품인 스텝온을 바닥에 추가해줄 것. 시야 확보에 도움을 줘서 강아지가 더 신나게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모두를 위한 에티켓

매일의 강아지 산책은 집사의 중요한 임무 중 하나다. 그리고 이 임무에는 중요한 책임이 따른다. 다른 행인에게 혹시라도 피해가 되지 않도록 에티켓을 꼼꼼하게 지켜야 한다는 뜻이다. 베럴즈의 풉파우치는 반려견의 야외 배변을 위한 제품이다. 스트링으로 입구를 조이는 방식이며, 뒷면의 아일릿을 통해 비닐 주머니를 쉽게 뽑아 사용할 수 있다. 물론 귀여운 디자인도 구입을 부추기는 데 한몫을 한다. 외출 시 숄더백 스트랩에 스트링을 묶어 사용하면 필요한 순간에 허둥지둥 가방 안을 뒤지지 않아도 된다.


나에게는 귀여운 강아지도 누군가에게는 위협적인 존재일지 모른다. 그래서 산책할 때는 베터스의 리쉬나 하네스를 준비해서 만약의 사태에 대비해야 한다. 산뜻한 컬러 리쉬는 1.2M와 3M 중에서 길이를 선택할 수 있다. 후자의 경우, 견주의 허리에 묶거나 어깨에 크로스로 매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동물의 목과 가슴 부위를 H 형태로 감싸는 하네스는 당기는 힘을 분산시켜 부담을 덜어준다.


우리 집 패셔니스타

베럴즈를 알고 나서 나는 우리 집 강아지의 슈스스가 됐다. 활동은 편하고 디자인까지 깜찍한 어패럴 컬렉션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니까. 등에 과일 문양이 자수 처리된 터틀 스웨트셔츠는 착용감과 보온성이 좋은 타월 소재로 만들었다. 갑작스럽게 기온이 크게 떨어졌다면 에코퍼 베스트를 함께 스타일링할 것. 1980년대풍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알록달록하게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베럴즈의 레인 수트도 스타일에 민감한 집사들이라면 그냥 지나치기 어렵다. 모자가 달린 케이프 형태의 디자인이며 발수 원단이 가벼운 빗물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비가 오는 날에도 산책을 쉴 수는 없으니까.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